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가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트래블 꿀템 프로모션’ 2~3차를 각각 21일, 7월1일부터 진행한다.

사진=할리스커피 제공

할리스커피는 ‘트래블 꿀템 프로모션’을 통해 여행용품을 출시,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기간 내 음료 및 베이커리 등 품목과 무관하게 8000원 이상을 구매하면 출시된 여행용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피크닉 테이블’은 파스텔 컬러의 미니 테이블과 다회용컵, 접시, 포크, 스푼이 4인 세트로 포함돼 SNS 및 커뮤니티 등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다. 2차 프로모션에서 판매할 ‘피크닉매트’는 오염을 최소화할 수 있는 방수 재질로 제작됐다. 돌돌 말아 보관과 휴대가 간편하도록 끈과 손잡이가 마련돼 있으며 3~4인용이 이용할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다.

3차 프로모션에서 선보일 ‘트래블백’은 캐리어에 결합할 수 있는 손잡이가 제작돼 있으며 접었을 때 한 손안에 들어가는 미니사이즈 백으로 들고 다닐 수 있도록 했다. 프로모션 기간 내 8000원 이상 메뉴 구매 시 각각 4900원, 3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보다 상세한 내용 및 참여 매장은 할리스커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특히 이번 여행용품은 밀레니얼 세대에게 선호도가 높은 감성 일러스트레이터 키미앤일이와 함께 협업해 탄생했다. 피크닉테이블, 피크닉매트, 트래블백으로 구성됐으며 더운 여름철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을 떠나는 모습을 자유로운 새로 표현한 키미앤일이의 일러스트와 파스텔톤의 컬러감이 돋보인다.

한편 할리스커피는 이번 프로모션과 함께 더위를 피해 소비자들이 편안하게 카페케이션(Café+Vacation의 합성어)을 즐길 수 있는 공간 구성에도 힘쓰는 중이다. 매장별로 빈백 좌석, 테라스 좌석, 루프탑 좌석 등을 구성해 휴식을 위한 최적의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사진=할리스커피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