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한혜진, 관리 끝판왕 올블랙 파격화보 공개 “다시 태어나도 모델”

기사승인 2019.06.20  12:11:58

공유
ad38
ad48

‘달심언니’ 한혜진의 파격적인 누드화보가 공개됐다.

20일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측이 흑백의 강렬한 대비로 눈길을 끄는 한혜진의 누드화보를 공개했다.

한혜진은 전신 분장과 장시간 촬영의 어려움 속에서도 프로다운 태도로 현장 분위기를 주도하며 데뷔 20년차 프로 모델의 위엄을 드러냈다는 후문.

특히 완벽한 보디 컨디션을 위해 두 달 전부터 관리에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다. 한혜진은 인터뷰에서 “몸 만들기는 두 달 전부터 시작했다. 오직 이 촬영을 위해서. 이번에는 다른 때보다 좀 더 집중해서 몸을 다듬은 것 같다. 콘셉트를 들을 때부터 재밌겠다 싶었는데 역시 재미있었다. 일단 이 촬영을 위해 준비한 것들이 잘 보이니까 좋고, 사진도 잘 나와 주니 더 좋고. 이런 작업은 내가 하고 싶다고 할 수 있는 게 아니다. 이렇게 좋은 팀이 꾸려져야 모델로서 작업을 수행할 수가 있다. 그래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또 20년간 모델 활동에서 가장 영광스러운 순간을 묻자 ”내가 모델이 되려고 시도한 순간인 것 같다. 그리고 맨 마지막은 바로 오늘이 될 것이다. 그 중간을 보자... 거기에 뭐가 있을까? 하루에도 수십 번씩 때려치우고 싶었던 그 모든 순간들? 아, 나 왜 이 일을 하고 있지? 시간을 되돌릴 수 있다면 절대 모델 일은 하지 않을 거야. 이렇게 생각했던 때도 정말 많았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다시 태어나도 모델을 하겠냐는 질문에 ”무조건 하죠“라고 답했다.

한편 한혜진 화보와 인터뷰는 '하퍼스 바자' 7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