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59년의 브랜드 역사상 최초의 콘 카테고리 제품 ‘하겐다즈 크런치콘’의 글로벌 모델로 ‘롱보더’ 고효주를 발탁했다.

사진=하겐다즈 제공

하겐다즈는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롱보드 여신’이라 불리며 최근 2030 밀레니얼 세대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부상한 고효주와 함께 프리미엄 디저트콘 ‘크런치콘’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한국인 모델이 하겐다즈 글로벌 캠페인의 모델이 된 것은 이례적이다. 오는 26일 열리는 디저트 살롱 콘셉트의 ‘하겐다즈 크런치콘’ 론칭 파티를 시작으로, 온라인 영상 및 옥외 광고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효주와 하겐다즈의 만남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하겐다즈 크런치콘’은 합성색소 및 합성향료 없이 엄선된 재료만을 사용한 제품이다. 진한 텍스처의 아이스크림에는 바삭한 아몬드 조각과 초콜릿 칩 토핑이 듬뿍 올라가 있어 더욱 깊은 풍미를 선사한다. 특히 고소하게 구워낸 아몬드 조각이 쏙쏙 들어간 콘 내부에 초콜릿 코팅을 입혀 디저트콘을 다 먹는 순간까지 바삭함이 지속하도록 만들었다.

동그란 스쿱 모양을 유지하는 아이스크림과 트렌디하면서도 크런치콘을 안전하게 지지하는 제품 패키지 역시 특징이다. 4종의 랜덤 메시지가 적힌 감각적인 디자인의 콘 슬리브가 먹는 즐거움은 물론 보는 즐거움까지 배가한다. ‘바닐라 카라멜 아몬드’ ‘초콜릿 촉 아몬드’ 2가지 맛으로 출시됐으며 이달부터 전국 대형마트 및 편의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