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이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록 멤버십 SVIP 회원을 대상으로 여름철 모공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포어 어웨이’ 스페셜 키트가 한정 증정된다.

사진=네이처리퍼블릭

친환경 소재인 타이벡 파우치에 담긴 이번 SVIP 키트는 ’#모히토(모공을 위한 히알루론산 토너)’라는 애칭의 ‘포어 어웨이 클리어 토너’와 동일 라인의 세럼, 팩 투 폼 등 미니어처 3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타이벡 파우치는 최근 주목 받는 ’가치 소비’ 트렌드에 자연주의 브랜드 철학을 접목해 재활용 할 수 있는 원단을 포함해 제작한 것. SVIP 회원은 오는 30일까지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100원 이상 구매하면 증정 키트를 받을 수 있다.

‘포어 어웨이’ 라인은 청정섬 그리스 카오스의 유향나무 등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아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꿔주는 촉촉한 모공 집중 케어 제품이다.

‘클리어 토너’는 AHA(아하)와 BHA(바하), PHA(파하) 성분이 피부 표면의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주며 ‘클리어 세럼’은 산뜻하고 보송하게 마무리돼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해준다. ‘클레이 팩 투 폼’은 클렌저와 스크럽, 팩 기능의 3 in1 제품으로 뛰어난 피지 흡착 효과의 클레이 성분이 부드러운 세정을 도와준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2월 기존 멤버십 제도에 최고 등급인 SVIP를 신설하며 고객 혜택을 강화했다. SVIP 등급은 최근 6개월간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부여되며 스페셜 키트 연간 2회 증정 혜택과 제품 구입시 8% 포인트 적립, 생일 축하 40% 할인쿠폰 선물 등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