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이 김준한에 진짜 헤어지는 이유를 밝혔다.

19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봄밤'에서는 이정인(한지민)이 권기석(김준한)에 헤어지는 진짜 이유를 밝히며 경고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기석은 유지호(정해인)에 이정인과 만난다는 사실을 직접 들었다. 이후 정인을 찾아간 기석은 "그동안 네가 많은 일 참아주고 눈 감아준 것. 이번에는 내가 그렇게 할 것이다. 너도 잊어버려라"고 했다. 하지만 정인은 "나 실수 아니다. 진심이야 유지호씨한테"라고 했다.

화가 난 기석은 차문을 열고 밖으로 나갔다. 그는 "달라진 것 없다. 다 잊어버릴 거고 너도 그렇게 해야돼"라고 재차 정인을 설득했다. 그럼에도 정인은 "잔인하게 들려도 어쩔 수 없다. 난 그렇게 해야한다"고 말했다.

기석은 "동정이고 연민이다. 유지호가 가당키나해? 너 지금 해서는 안될 일을 하고 있다"고 했고, 정인은 "지호씨 이전에 오빠하고 헤어질 생각이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기석이 정인을 위해 헤어지지 못한다는 말에 정인은 "난 이미 헤어졌다. 정말로 날 위한다면 헤어지자는 말 무시하지마라. 이게 무슨 억지냐"고 했다. 기석이 "나는 노력하는 것이다. 우리 둘을 위해서"라고 답하자 정인은 "그 정성을 왜 이제와서 하냐고. 지까지게 화내봐야 내일 만나서 하면 또 풀려. 못이긴척 맞춰주는게 사랑인 줄 알았던 내 자신이 한심했다"고 진짜 이별의 이유를 밝혔다.

정인은 "오빠랑 나 똑같이 자만했다. 유지호는 내일이다. 간섭하지마라"라고 경고했다. 이어 '"오빠한테 미안한건 딱 한가지야. 이미 사랑이 아닌데 사랑한 척 한거. 진심으로 미안하게 생각해"라고 사과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