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일 개막해 ‘에너지 충전 뮤지컬’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스쿨 오브 락’이 이색적인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클립서비스 제공

여름시즌에 멋지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덴마크 주얼리 브랜드 필그림과 럭셔리 향수 브랜드 쇼파드 퍼퓸과 함께하는 콜라보 이벤트로,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공연 초대권 증정 행사를 함께 펼친다.

먼저 필그림과 함께하는 ‘SUMMER 樂 페스티벌’은 시원한 실버 컬러의 주얼리와 유니크한 디자인의 시계 제품으로 구성한 기획전이다.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여름시즌에 아이템 하나만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으며 여름철 룩에 활력을 불어넣기에 충분하다. 또한 서울·경기지역 11개 매장에서는 25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스쿨 오브 락’ 월드투어 공연 티켓을 증정한다.

쇼파드 퍼퓸과는 ‘쏘 쿨 썸머 이벤트’를 다음달 10일까지 진행한다. ’스쿨 오브 락‘과 천연 원료를 사용해 유쾌함 및 긍정 에너지를 자아내는 향수 ‘해피 쇼파드 컬렉션‘이 만난 행사로, 제품 구매 고객에게 ‘스쿨 오브 락’ 공연 관람권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현대백화점 천호점, 판교점, 중동점, AK 플라자 분당점과 수원점에서 즐길 수 있다.

‘해피 쇼파드 컬렉션’은 주얼리 해피 다이아몬드에서 영감을 얻은 컬렉션으로, 환상적이고 경쾌한 무드를 퍼퓸으로 표현하며 향이 주는 즐거움과 유쾌함이라는 새로운 영역을 더해 여름 시즌에 특히 잘 어울리는 향수다.

한편 뮤지컬 ‘스쿨 오브 락’ 월드투어는 거장 앤드루 로이드 웨버의 브로드웨이를 뒤흔든 최신 히트작이다. 잭 블랙 주연의 동명 영화를 원작으로 해 US투어, UK투어, 호주, 중국 등에서 공연되며 전 세계적인 열풍을 지피고 있다. 탄탄한 드라마와 새롭게 추가된 웨버의 음악, 무대 위에서 펼치는 배우들의 라이브 연주로 영화를 뛰어넘는 생동감과 에너지를 선사한다. 8월25일까지 잠실 샤롯데씨어터.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