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니가 알던 내가 아냐 V2' 전소미, 첫방송 주인공+폭로전 당황(ft. 김새론)

기사승인 2019.06.19  13:43:08

공유
ad38
ad48

전소미를 향한 주변 사람들의 폭로전이 시작된다.

사진=Mnet 제공

27일 첫방송되는 Mnet ‘니가 알던 내가 아냐 V2’의 첫 번째 주인공으로 ‘프로듀스 101’이 탄생시킨 걸그룹 아이오아이(I.O.I)의 센터이자 솔로 가수로서 첫발을 내디딘 전소미가 출연한다. ‘니가 알던 내가 아냐 V2’는 주인공의 일상 영상을 관찰하고 그의 최측근 관계자들과 그와 일면식이 없는 패널단이 팀을 나눠 주인공의 행동과 관련된 퀴즈를 맞히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함께 출연하는 전소미의 최측근 지인들은 이상민, 붐, 딘딘, 정혜성으로 이뤄진 비관계자 패널단에 맞서 전소미의 일상예측게임에 도전할 예정이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관계자들이 자신에 대한 거침없는 폭로전을 이어가자 당황한 표정을 숨기지 못하는 전소미의 모습이 담겨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 일상을 담은 VCR을 통해서는 어느덧 19세가 돼 한층 성숙하고 아름다워진 전소미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았다. 하지만 그런 모습도 잠시 전소미는 여전히 10대다운 엉뚱 발랄함과 개구쟁이 같은 면모를 드러내며 웃음을 유발할 전망이다. 이외에도 전소미와 절친한 친구 사이인 배우 김새론이 등장해 시청자들을 반갑게 할 예정이다.

과연 전소미의 최측근 지인들은 그녀를 얼마만큼 알고 있을지, 일면식 없는 패널단의 예측을 깨고 상금 300만원을 획득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일상예측게임을 통해 연예인들의 일상 모습과 반전의 재미를 만날 수 있는 Mnet ‘니가 알던 내가 아냐 V2’는 6월 27일 오후 8시에 첫방송된다. 

에디터 박경희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