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라디오스타' 코드쿤스트, 술먹다 기절? "래퍼 넉살에 뺨 맞았다" 궁금증↑

기사승인 2019.06.19  13:18:09

공유
ad38
ad48

래퍼 겸 프로듀서 코드쿤스트가 의외의 예능감으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MBC 제공

19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남진, 윤수현, 스윙스, 코드쿤스트가 출연하는 ‘쇼미더트롯’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코드쿤스트가 술 먹다 기절한 사연을 털어놓는다. 그는 “그때 병에 걸려서...”라며 기절했던 이유를 밝혀 모두를 탄식케 했다. 또한 당시 함께 술을 마셨던 래퍼 넉살이 자신의 뺨까지 때렸다고 전하며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코드쿤스트는 기상천외 혓바닥-귀 개인기를 선보이며 시선을 강탈한다. 혹독한(?) 연습 끝에 개인기를 만들었다는 그는 혓바닥을 자유자재로 놀리며 신기한 광경을 보여줬다고. 뒤이어 그는 자신의 귀에 숨겨진 비밀을 공개하며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사진=MBC 제공

또한 코드쿤스트는 그의 어마어마한 수입을 공개한다. 첫 수입에 비해 무려 ‘1만배’ 이상 뛰었다고 고백해 모두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코드쿤스트는 해외 유명 뮤지션과의 협업 비하인드를 밝히며 관심을 끈다. 그는 최근 미국 유명 뮤지션 ‘JMSN’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화제가 됐다. 그는 협업 성사를 위해 메일만 수십통을 보냈다고 털어놓으며 집착남의 면모를 보였다고 전했다.

코드쿤스트는 그만의 특별한 작업 패션도 공개한다. 곡의 분위기에 따라 옷차림이 달라진다는 그는 심지어 아무것도 안 입을 때도 있다는 파격적인 발언으로 관심을 끌었다. 코드쿤스트의 기절 에피소드와 기상천외 신체 개인기는 19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디터 박경희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