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무르익을수록 태양 빛은 따가워지고 피부에 고민이 커져간다. 까맣게 타버리지는 않을까, 노화되지는 않을까 점점이 번져가는 걱정에 여름철 선케어 방법을 찾아보는 당신을 위한 4가지 아이템을 소개한다. 

# 리더스코스메틱 - 썬버디 그린 하이드라 선 젤

강렬한 자외선을 차단할 선 젤을 찾고 있다면 '썬버디 그린 하이드라 선 젤'이 매력적인 선택지가 되어준다. 이 제품은 ‘SPF 50+, PA++++’의 기능성 화장품으로 실내 유리창을 뚫고 들어오고 피부의 진피층까지 침투하는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게다가 제형의 67% 이상이 수분으로 처방된 고수분 베이스로 실내 활동으로 건조해진 피부에 촉촉한 수분을 공급한다. 선인장꽃 추출물, 오이 추출물, 대나무수 등 피부 보습 효과에 탁월한 천연 식물성 3가지 성분을 함유했기 때문에 뜨거운 태양열로 건조해지고 자극받은 피부에 수분 공급 및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게다가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피부에 유해한 10가지 성분이 들어가지 않아 믿고 쓸 수 있다. 

# 리더스코스메틱 - 썬버디 슈퍼 디펜스 선 무스

썬버디 슈퍼 디펜스 선 무스는 ‘SPF 50+, PA++++’의 기능성 화장품으로 기미, 잡티 등 노화의 원인이 되는 자외선 A와 피부 염증, 화상을 일으키는 자외선 B를 모두 최대치로 강력하게 차단해준다. 자외선 노출이 심한 야외에서도 피부 보호에 탁월하다. 

수분을 가득 머금은 무스 제형이 피부에 도포되는 순간 밀크 타입으로 변한다.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동시에 피부 온도를 낮추어 달아오른 피부에 쿨링 효과를 준다. 뿐만 아니라 다공성 파우더 함유로 유분과 피지 흡착 기능이 뛰어나 여름철 번들거리기 쉬운 피부를 보송하고 산뜻하게 관리해준다.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활용할 수 있다. 

# 닥터지 - 브라이트닝 업 선 스틱

롤러 타입의 스틱형 제품인 '브라이트닝 업 선스틱'은 손이 닿지 않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세범 파우더가 함유되어 번들거림 없이 보송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어 여름에 제격인 제품이다. 프랑스 소나무 껍질 추출물인 ‘피크노제놀’이 함유되어 피부 보호 효과를 선사한다. 도시환경을 방어하는 글리코필름과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판테놀 성분 또한 포함되어 있다.

# 네이처리퍼블릭 - 캘리포니아 알로에 쿨링 선 스프레이

알로에 쿨링 선 스프레이는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하와이의 대표 꽃인 히비스커스 및 노니 성분과 해양 심층수이 함유되어 풍부한 수분감으로 자외선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유기자차와 무기자차의 장점을 담은 유무기 혼합 자외선 차단제로 UVA와 UVB 이중 차단 효과가 있으며 PA++++를 적용해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 효과가 있다. 

 

사진제공=각 사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