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프로듀스X101', 2차 순위 발표식 돌입...'국프' 응원방식多 눈길

기사승인 2019.06.19  10:53:01

공유
ad50

‘프로듀스 X 101’ 2차 순위 발표식을 앞두고 연습생들을 향한 국민 프로듀서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사진=Mnet 제공

21일 방송되는 Mnet ‘프로듀스 X 101’에서는 연습생의 생존과 방출이 갈리는 두 번째 순위 발표식에 돌입한다. 지난 1차 순위 발표식에서 살아남은 60명의 연습생 가운데 30명 연습생의 이름만이 호명되기에 해당 연습생들은 물론 이들을 응원하고 지지하는 국민 프로듀서들의 긴장감도 더욱 커질 것으로 보인다.

‘프로듀스 X 101’은 새로운 아이돌 그룹으로 글로벌 무대를 겨냥한다는 점에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이번 시즌은 이전 시즌을 통틀어 처음으로 전세계 실시간 동시 중계를 진행 중이며 글로벌 아이돌 육성 프로젝트를 향한 전세계 팬들의 관심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연습생들은 피나는 트레이닝 과정을 통해 자신만의 강점과 매력을 극대화시키며 성장하고 있다. 국민 프로듀서들 역시 단순히 프로그램을 받아들이는 시청자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글로벌 아이돌 그룹 데뷔를 꿈꾸는 연습생들을 직접 투표하며 연습생들을 응원하고 있다.

사진=Mnet 제공

국민 프로듀서들의 원활한 투표를 위해 투표 기간과 프로그램 일정을 알려주는 캘린더, ‘원 픽’ 연습생의 영상과 사진을 모아 연습생들의 매력을 알리며 투표를 독려하는 앱이 등장했고 뜻을 모아 옥외 광고와 교통 광고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응원 방식이 나오고 있다.

방송 후반부로 접어들면서 국민 프로듀서들의 집중도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인원이 줄어들면서 연습생 각각의 실력과 매력은 더 많이 조명되고 글로벌 아이돌 그룹 멤버의 최종 발탁을 위한 경쟁은 더욱 치열해질 것이기 때문이다. 그만큼 연습생들과 국프들의 유대감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프로그램의 반환점을 돌며 급격한 순위 변동의 가능성이 높아진 Mnet ‘프로듀스 X 101’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