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이 매일 오전 10시, 역대급 특가 상품을 단 10분간만 선보이는 ‘10분어택’을 내일(20일)부터 시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티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10분어택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가격의 상품을 단 10분간 공개하는 파격 프로모션이다.

매일 자정에 오늘의 상품 라인업이 공개되며, 오전 10시 정각에 구매가 가능하다. 한 ID당 1개의 딜에서 1개까지만 구매할 수 있다. 빠른 구매가 관건인 10분어택에서는 무통장입금 결제 및 카트담기가 불가능하며, 10분 이내에 결제까지 모두 완료해야 한다.

티몬은 유통업계 일반적인 프로모션이던 특정한 하루만 진행되는 ‘데이’ 이벤트를 보다 세분화하여 시간 단위로 쪼갠 ‘타임커머스’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1212타임은 오전-오후12시에 오픈해 24시간 동안만 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매장이다. 모닝타임/나이트타임/심야타임은 아침6시에서 10시, 저녁6시~10시, 밤10시~6시까지만 운영하면서 특가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오전 9시부터 밤9시까지 3시간 간격으로 진행되는 타임어택도 성행중에 있다.

기존 시간단위의 특가 매장에서 나아가 ‘분’ 단위까지 새로운 개념의 타임 매장을 업계 최초 시도한 것으로 향후 이 같은 타임 프로모션이 어디까지 진화될 것인가에 대한 업계의 관심이 뜨겁다. 티몬은 타임커머스를 통해 고객들이 매시간 언제든지 티몬에 접속하면 특가상품을 만날 수 있고, 매순간 고객들에게 새롭고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목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