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메드가 하반기 시즌을 앞두고 단체 휴가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클럽메드는 ‘일(Work)’과 ‘엔터테인먼트(Entertaiment)’의 완벽한 균형을 이루는 ‘Worktainment’를 제안하고, 단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클럽메드는 60년 이상의 경험으로 틀에 박힌 단체휴가에서 벗어나 품격 있고 유니크한 비즈니스 휴가를 제공한다. 전 일정 식사와 주류는 기본이고 팀 빌딩을 위한 다양한 액티비티 제공을 통해 일정을 직접 계획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최상의 휴가를 선사한다.

특히 클럽메드 발리는 다양한 객실 타입을 보유해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고 지난 해 미팅 룸에 이어 올해 비치 바 리노베이션을 마쳐 깔끔하고 편리한 시설을 자랑한다. 또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지향하는 만큼 2개의 레스토랑에서 고품격의 식사와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팀 간의 유대관계를 한층 더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팀 빌딩 액티비티와 발리만의 이국적 정취와 특색을 느낄 수 있는 문화 체험이 가능해 일과 레저의 균형 있는 휴가를 경험할 수 있다. 발리의 이국적 풍경과 함께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 스폿인 ‘해변그네’ 역시 올해 처음 선보인다.

한편 클럽메드는 단체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오는 9월 15일까지 성인 기준 20명 이상, 클럽메드 발리 리조트 3박 이상 예약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숙박 기간 내 미팅 룸 종일 이용 시 커피 브레이크 1회, 비치 바에서 즐기는 칵테일 파티 1회를 즐길 수 있다. 여행 기간은 내년 5월 6일에 한정한다.

사진=클럽메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