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예성, 오늘 신보 전곡 음원+타이틀곡 ‘핑크매직’ 뮤비 공개

기사승인 2019.06.18  11:21:59

공유
ad50

예성의 세 번째 미니앨범 ‘Pink Magic’ (핑크 매직)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예성은 오늘(18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Pink Magic’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같은 시각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SMTOWN 채널에서 동명의 타이틀 곡 ‘Pink Magic’ 뮤직비디오도 오픈할 예정이라 글로벌 음악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특히 신곡 ‘Pink Magic’은 경쾌한 시그니처 신스 사운드와 기타 사운드가 만나 리드미컬함이 돋보이는 팝 장르로, 세상이 온통 너로만 보인다는 스윗한 가사에 걸맞게 뮤직비디오에서도 사랑에 빠진 예성의 색다른 매력을 만날 수 있다. 카메오로 출연한 슈퍼주니어 멤버 동해와 규현의 익살스러운 표정 연기도 관전 포인트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을 포함, 팬송 ‘굶지 말기(Eat’s OK)’, 정통 발라드 ‘그냥 오면 돼(Every day, Wait for us)’, 브리티시 록 기반의 ‘평행선(Parallel Lines)’, 행복과 슬픔 사이 미묘한 감정선을 디테일하게 담은 ‘외워둘게(I’ll remember)’, 동화 같은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는 자작곡 ‘우연을 모아(Wish)’까지 총 6곡이 수록돼 예성의 더욱 깊어진 음악 색깔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한편 예성은 18일 오후 8시 서울 일지아트홀에서 새 미니앨범 발매를 기념한 팬 이벤트를 개최, 신곡 ‘Pink Magic’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또한 앨범 비하인드 스토리를 비롯한 다채로운 토크 코너를 준비해 팬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1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