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웰컴2라이프’ 손병호X한상진X김중기X최필립, 믿보배 특급 라인업 완성

기사승인 2019.06.18  09:40:37

공유
ad38
ad48

MBC ‘웰컴2라이프’에 배우 손병호-한상진-김중기-최필립의 캐스팅이 확정됐다.

오는 7월 말부터 MBC ‘검법남녀 시즌2’ 후속으로 방송되는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연출 김근홍/극본 유희경/제작 김종학프로덕션)은 오로지 자신의 이득을 쫓아 '법꾸라지'를 돕던 마이웨이 변호사가 사고로 다른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180도 달라진 인생을 살게 되면서 자신의 삶을 돌아보게 되는 짜릿통쾌 리빌딩 판타지.

이 가운데 정지훈-임지연-곽시양에 이어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 군단 손병호-한상진-김중기-최필립의 합류가 확정돼 관심이 집중된다. 손병호는 온갖 탈법과 비리로 부와 권력을 이룩한 절대 악 ‘장도식’ 역을 맡아, 정지훈(이재상)-임지연(라시온)-곽시양(구동택)과 대립각을 세운다.

장도식(손병호)의 오른팔 ‘박기범’ 역에는 김중기가 확정돼 이목이 집중된다. 박기범은 일명 ‘박목사’라 불리는 소나무 복지재단 이사장으로, 장도식의 자금세탁부터 뒤처리까지 끔찍한 일을 마다하지 않는 인물이다. 앞서 김중기는 드라마 ‘자백’,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 ‘암수살인’, ‘남한산성’, ‘대립군’ 등 매 작품마다 인상깊은 연기를 보여주며 탄탄한 연기 내공을 쌓아온 배우. 이에 김중기가 손병호의 오른팔로 분해 보여줄 악역 연기에 관심이 높아진다.

한상진은 국내 5대 로펌 중 하나인 율객 로펌의 대표 ‘강윤기’ 역을 맡았다. 검사 출신 변호사 강윤기는 명성을 높여줄 굵직한 사건을 도맡아 해결하는 두뇌 회전 남다른 여우. 정지훈과는 현실 세계에서는 둘도 없는 대표와 에이스 변호사 관계인 반면, 또 다른 평행 세계에서는 물과 기름 같은 원수 관계로 엮일 예정이다. 이에 전작 ‘해치’에서 권력을 위해 물불 가리지 않는 역당 위병주 역으로 독보적인 연기를 보여준 한상진이 ‘웰컴2라이프’에서는 또 어떤 연기로 시선을 강탈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최필립은 극중 이재상(정지훈)에 대한 콤플렉스와 경쟁심으로 똘똘 뭉친 ‘민성진’ 역으로 분한다. 민성진은 이재상으로 인해 평행에 있는 두 세계에서 턱걸이 검사와 율객로펌 변호사로 서로 다른 인생을 살아가게 되는 인물. 이에 민성진은 이재상을 라이벌로 여기지만, 되려 당하기 일쑤인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무엇보다 최필립은 출세에 눈이 먼 악역부터 얄미운 남편까지 다채로운 배역을 소화하며 개성 있는 연기를 보여준 바. 그가 민성진 역을 어떻게 소화해낼지, 정지훈과 뿜어낼 앙숙 케미에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MBC ‘웰컴2라이프’ 제작진은 “연기파 배우 손병호-한상진-김중기-최필립과 함께 하게 돼 든든하다. 이들은 정지훈-임지연-곽시양과 대립하며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라면서, “올 여름, 시청자들을 찾아갈 ‘웰컴2라이프’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MBC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는 ‘검법남녀 시즌2’ 후속으로, 오는 7월 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