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토이스토리4' 올드&뉴 프렌즈 등장, 시리즈 주역 '우디' 관계도 공개

기사승인 2019.06.18  09:36:51

공유
ad38
ad48

‘토이 스토리 4’에서 우디를 둘러싸고 올드 앤 뉴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한다.

사진='토이 스토리 4' 우디 관계도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100%를 기록하며 픽사 레전드 애니메이션 시리즈임을 입증하고 있는 ‘토이 스토리 4’가 전 시리즈를 함께하며 대표 캐릭터로 자리잡은 우디의 파트너 관계도를 공개했다. ‘토이 스토리 4’는 우리의 영원한 파트너 우디(톰 행크스)가 장난감으로서 운명을 거부하고 도망간 포키(토니 헤일)를 찾기 위해 길 위에 나서고 우연히 오랜 친구 보핍(애니 파츠)을 만나 새로운 삶의 의미를 찾게 되는 이야기를 다뤘다.

우디의 파트너를 자처한 캐릭터들은 크게 보니의 방, 버라이어티한 재미가 가득한 카니발, 미지의 공간인 골동품 상점까지 세 그룹으로 나눠져 있다. 먼저 ‘토이 스토리 3’ 엔딩에서 앤디로부터 우디와 장난감 친구들을 물려받으며 2대 주인으로 거듭난 보니의 방에서는 우디와 찰떡 호흡을 자랑하는 마이웨이 우주전사 버즈(팀 알렌)를 필두로 제시(조안 쿠삭), 렉스, 슬링키, 포테토헤드 부부 등 언제 어디서나 함께했던 친근한 동료들이 우디와 돈독한 우정을 이어가고 있다.

여기에 ‘토이 스토리 4’를 통해 새롭게 등장한 포키는 일회용 숟가락으로 태어난 본능에 이끌려 끊임없이 쓰레기통으로 탈출하려는 핸드메이드 장난감으로 만난 지 이틀밖에 안된 우디에게 전적으로 의지해 웃음을 자아낸다. 재미있는 놀이기구와 어린이들로 가득한 카니발에서 자유롭게 살고 있는 보핍은 우디와는 각별했던 사이로 ‘토이 스토리 4’에서 깜짝 만남이 성사돼 이들의 관계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복슬복슬 귀여운 외모와 달리 반전 매력을 지닌 만담 콤비 더키(키건 마이클 키)와 버니(조던 필)는 곤경에 처한 우디를 돕기 위해 나선다. 한편 오래된 물건과 장난감이 모여 있는 골동품 상점에는 깜찍하고 순진한 얼굴 뒤에 친구에 대한 무서운 소유욕과 집착을 가진 개비개비(크리스티나 헨드릭스)가 우디에게 각별한 관심을 보이며 특별한 계획을 위해 복화술 인형 벤슨을 시켜 우디를 감시하게 이른다.

한편 허세충만 라이더 듀크 카붐(키아누 리브스)은 우디가 무사히 골동품 상점을 빠져나갈 수 있도록 조력자로 나서며 맹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이처럼 올드 앤 뉴 캐릭터들이 한데 모여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토이 스토리 4’는 6월 20일 개봉한다.

에디터 박경희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