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롱리브더킹' 배우들, 오늘(18일) '컬투쇼'&20일 '도시어부' 출연...'홍보KING' 등극

기사승인 2019.06.18  09:05:59

공유
ad38
ad48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배우들이 홍보 요정으로 거듭난다.

사진='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스틸컷

19일 개봉을 하루 앞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이 김래원, 원진아, 진선규가 출연하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부터 김래원, 최재환의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까지 연달아 출연을 확정지으며 ‘홍보 KING’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우연한 사건으로 시민 영웅이 된 거대 조직 보스 장세출(김래원)이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해 세상을 바꾸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역전극이다. 조직 보스에서 진정한 히어로로 거듭나는 세출 역의 김래원, 그를 변화시키는 인물이자 강단있는 열혈 변호사 소현 역의 원진아, 세출을 호시탐탐 노리는 목포 악당 조광춘 역의 진선규가 18일 오후 2시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다.

이들은 영화에서 보여줬던 케미를 과시하며 청취자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영화 속에서처럼 다정다감한 꿀케미를 뽐낼 김래원, 원진아와 영화 속에서 보여줄 악당의 모습과 반대되는 반전 매력을 선보일 진선규는 이번 라디오에서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의 촬영 현장 에피소드와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할 것으로 보인다.

사진='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스틸컷

6월 20일 김래원은 극중 세출의 든든한 오른팔 호태 역의 최재환과 함께 ‘도시어부’에 출연한다. 평소에도 낚시를 즐기는 것으로 유명한 김래원은 낚시의 성지 ‘오도열도에 온 구원자’로 차원이 다른 낚시 끝판왕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도시어부’에서 김래원은 시원시원한 낚시 스킬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의 로고가 적힌 낚시 조끼를 착용하며 영화에 대한 남다른 애정까지 드러내기도 했다. ‘연기 킹’ ‘홍보 킹’에 이어 ‘낚시 킹’으로 거듭난 김래원과 최재환의 특급 케미는 20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채널A ‘도시어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홍보 킹’들의 열혈 홍보로 기대를 높이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6월 19일 개봉한다.

에디터 박경희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