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벌스데이(BIRTHDAY)’로 화려한 솔로 데뷔 신고식을 치른 가수 전소미가 솔직한 속마음을 꺼내 놓는다.

17일 오후 10시 딩고뮤직 유튜브 채널, 딩고 페이스북을 통해 전소미의 데뷔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팔로우 소미(Follow Somi)’ 1회가 공개됐다.

전소미는 이번 ‘팔로우 소미’에서 아이오아이(I.O.I) 활동 종료 후 약 3년 만에 무대에 서는 소회를 밝혔다.

긴 공백기를 보내며 전소미가 느꼈던 감정과 솔직한 이야기, 솔로 앨범을 준비하는 과정 등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또한 타이틀곡 ‘BIRTHDAY’ 만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수록곡 ‘어질어질’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개됐다.

전소미는 ‘팔로우 소미’를 통해 데뷔에 대한 감격스러움, 자신을 기다려준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거듭 강조했다. 또 “다른 가수 팬분들도 나에게 응원을 많이 해주신다. 이런 걸 보면 너무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올해 만 18세인 전소미는 또래다운 엉뚱하고 비글스러운 매력을 보여주다가도, 3년간의 공백기를버티게 해준 것들에 대해 고백할 때는 진지한 태도로 임하며 훌쩍 성장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녀는 “’가수 전소미’로는 이제 시작이다. 앞으로 보여줄 모습이 더 많다”며 기대를 당부해 성숙해진 ‘솔로 가수’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어 전소미는 “첫 단독 리얼리티를 촬영하며 모든 일상을 공유했다. ’팔로우 소미’를 통해 나에 대해 많이 알아봐주면 좋겠다”며 앞으로 온에어 될 ‘팔로우 소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다음주 공개될 ‘팔로우 소미’ 2회에도 전소미의 리얼한 일상, 그 안에서 엿볼 수 있는 다양한 매력 등이 담길 전망이다.

한편 지난 14일 ‘팔로우 소미’ 첫번째 티저가 오픈된 후 공식 계정 팔로워가 단 하루만에 4000명 이상 증가하는 등 전소미의 데뷔와 그녀의 첫 단독 리얼리티 ‘팔로우 소미’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오프 더 레코드 수지’, ‘핵지코’ 이후 2년만에 단독 리얼리티를 론칭한 딩고가 전소미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팔로우 소미’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딩고 뮤직 유튜브 채널, 딩고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딩고뮤직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