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새 앨범 타이틀곡 '부작용'의 퍼포먼스 티저를 최초 공개하고 예술적 군무로 시선을 끌었다.

스트레이 키즈는 19일 오후 6시 새 스페셜 앨범 '클레 투 : 옐로 우드(Clé 2 : Yellow Wood)'와 타이틀곡 '부작용'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스트레이 키즈의 컴백을 하루 두고 18일 0시 각종 SNS 채널을 통해 새 타이틀곡 '부작용'의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신곡 '부작용' 퍼포먼스 티저 영상은 아홉 멤버들이 합을 맞춰 펼치는 포인트 군무와 파워풀한 안무가 더해져 보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날 믿고서 날 던졌어 하지만 왜 휩쓸리고 있을까"라는 가사를 예술적으로 표현한 스트레이 키즈는 신곡의 풀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냈다.

'부작용'은 도전적 선택에 대한 수많은 고민과 걱정을 솔직하고 과감하게 풀어냈다. 사이키델릭 트랜스 장르를 통해 강한 비트와 박력 넘치는 에너지를 발산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트레이 키즈 내 프로듀싱팀 '쓰리라차(3RACHA)'의 방찬, 창빈, 한은 타이틀곡 '부작용'뿐만 아니라 신보 '클레 투 : 옐로 우드'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무한한 음악적 성장을 다시 한 번 입증할 전망이다.

스트레이 키즈의 스페셜 앨범 '클레 투 : 옐로 우드'와 타이틀곡 '부작용'은 1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사진='Stray Kids UNVEIL : TRACK "부작용"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