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셔츠VS뷔스티에', 올여름 원피스 스타일링 팁

기사승인 2019.06.18  08:33:25

공유
ad38
ad48

직장과 바캉스 등 장소에 따라 어떤 코디를 선보일지 고민하는 여성들이 많다. 올여름, 다양한 디자인의 원피스로 센스 있는 스타일을 연출해 보는 것은 어떨까. 셔츠 원피스와 뷔스티에 원피스를 활용한 여름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사진제공=유끼커뮤니케이션

#1 오피스 룩으로 제격! 깔끔한 ‘셔츠 원피스‘

여름철 직장에서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여주고 싶다면 셔츠 원피스가 제격이다. 네이비 컬러의 셔츠 원피스는 깔끔한 피케 디자인이 단정한 분위기를 풍긴다. 또한 허리 리본 장식은 적절한 포인트로 세련된 멋을 살려준다.

이때 원피스와 대비되는 밝은 톤의 제품을 활용하면 전체적인 색감에 조화를 이룰 수 있다. 화이트 색상의 미니백은 사각 모양으로 포멀한 이미지를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은색 프레임 안경을 선택해 지적인 느낌을 연출하는 건 어떨까. 

사진제공=유끼커뮤니케이션

#2 바캉스 추천 아이템! 발랄한 느낌의 ‘뷔스티에 원피스’

바캉스에서 평소 숨기고 있던 발랄함을 뽐내고 싶다면 뷔스티에 원피스를 추천한다. 러블리한 핑크 색감의 뷔스티에 원피스는 화려한 패턴이 경쾌한 무드를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긴 기장과 하늘하늘한 시스루 소재로 통기성이 좋아 편안한 착용감까지 자랑한다.

여기에 바캉스 분위기를 상승시켜줄 여름 아이템을 매치하는 것은 어떨까. 오렌지 스트랩이 포인트인 라탄백을 더해 산뜻한 느낌을 연출해보자. 이와 함께 골드 아일렛 포인트가 돋보이는 화이트 샌들을 신으면 한층 더 감각적인 여름 바캉스 룩이 완성된다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