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카스, 메이비세대 겨냥 ‘야스’ 캠페인 영상 ‘갓만든 맥주편’ 공개

기사승인 2019.06.17  12:10:06

공유
ad38
ad48

오비맥주가 카스맥주 ‘야스(YAASS)’ 캠페인의 세 번째 영상 ‘갓만든 맥주편’을 유튜브 등 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사진=오비맥주 제공

이번 영상은 기온이 오르는 여름철에 걸맞게 ‘선택의 즐거움과 신선함’을 주제로 삼았다. 고깃집에서 식사를 하던 남성 손님이 맥주를 주문하면서 에피소드는 시작한다. 식당 주인은 양손에 맥주를 들고 나타나 어떤 맥주를 주문할 것인지 선택을 요구한다.

한손에는 먼지가 수북하게 쌓인 맥주병이, 다른 손에는 물방울이 송글송글 맺힌 신선한 카스 병맥주가 들려 있다. 선택의 순간, 주인공은 망설임 없이 신선한 카스를 고르고 이와 동시에 캠페인 캐릭터가 등장해 ‘야스’를 외치며 영상은 끝난다.

야스 캠페인은 '결정장애 세대(메이비 세대)'를 위한 카스의 대안 제시를 핵심 테마로 삼고 있다. 사소한 결정을 내릴 때조차 주변의 의견에 의존하는 메이비 세대에게 '결정의 순간 당신의 선택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특히 ‘갓만든 맥주편’은 ‘가장 맛있는 맥주는 신선한 맥주’라는 메시지도 함께 전달하며 카스의 최고 강점인 신선도를 강조했다.

카스는 여름 성수기 개막과 함께 ‘야스’ 타이틀 아래 대대적인 소비자 참여 이벤트도 펼친다. 캠페인 영상에 등장하는 ‘야스’ 캐릭터가 식당, 마트, 유원지 등을 직접 찾아다니며 캠페인 메시지를 전한다. 또한 카스의 강점인 신선함을 알리기 위해 대형마트 등에 카스의 제조일자를 나타내는 디지털 전자시계를 표시한 독립 매대를 보급할 예정이다.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