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스타 브래드 피트 주연 및 제작, 칸 국제영화제 2회 노미네이트에 빛나는 제임스 그레이 감독이 연출을 맡은 영화 ‘애드 아스트라’가 국내 10월 개봉을 확정했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압도적인 긴장감을 선사하며 하반기 최고 기대작 탄생을 예고한다.

예고편은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스펙타클한 비주얼,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스토리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존경하던 아버지를 이어 우주비행사가 된 로이 맥브라이드(브래드 피트) 소령은 어느 날 목숨을 잃을 뻔한 사고에서 극적으로 살아남은 뒤 일상의 큰 변화를 맞이한다.

로이는 16년 전 실종된 아버지(토미 리 존스)에 관한 1급 기밀을 듣게 되고, 아버지가 사실은 태양계 전체를 위협할 위험한 실험을 벌였다는 사실과 마주하며 충격에 휩싸인다. 지금껏 알고 있던 모든 것이 예측불가한 상황들로 변하게 되면서 그는 직접 이 모든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우주로 떠난다. 상상을 초월하는 목숨을 건 임무, 그를 기다리는 거대한 진실과 인류를 위협하는 미스터리함 가득한 스토리까지 우주 너머에 존재하는 진실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애드 아스트라’는 칸 영화제 2회 노미네이트부터 베니스, 베를린국제영화제까지 유수의 영화제에 작품을 올리며 화제를 모은 감독 제임스 그레이의 첫 SF영화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PLAN B를 설립해 영화 제작자로도 활약하고 있는 브래드 피트가 주연을 맡아 기대감을 높인다.

우주공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SF 장르영화에 첫 도전하는 브래드 피트는 우주비행사 로이 소령 역을 맡아 지금껏 본적 없는 신선한 모습을 선보일 것을 예고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여기에 토미 리 존스가 거대한 진실을 숨기고 있는 로이의 아버지 역을 맡았고 리브 타일러, 루스 네가, 도날드 서덜랜드까지 연기갑 배우들이 대거 참여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