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자연주의 色으로...MCM, ‘윈터모스’ 컬러 적용 신제품 출시

기사승인 2019.06.17  00:36:33

공유
ad38
ad48

독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MCM이 다가오는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차분하고 담백한 자연의 활기찬 모습 담아낸 ‘윈터 모스(겨울 이끼)’ 컬러를 전 세계 매장에 선보였다.

MCM은 전 제품군에 걸쳐 브랜드의 클래식 헤리티지를 혁신적 기술과 동시대적인 감각으로 재탄생시켜왔다. 특히 MCM을 상징하는 전통적인 꼬냑 색상은 오랫동안 비세토스 코팅 캔버스에 적용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색상은 겨울철의 짙은 이끼를 연상시키는 채도 낮은 녹색에 밝은 오렌지색으로 대비를 준 것이 특징이다. 최근 흙, 나무와 같이 자연을 닮은 뉴트럴톤이 특징인 ‘얼씨(Earthy)’ 컬러 트렌드를 반영해 본래의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오렌지 로고로 스포티한 무드를 연출했으며 MCM 웨빙 스트랩 역시 오렌지색을 더했다. 색상에서 풍겨지는 차분한 숲과 활기찬 캠핑 등의 이미지를 바탕으로 아웃도어 활동에 어울리는 제품군에 적용해 세련된 느낌을 선사한다.

MCM은 아웃도어 활동이 활발한 7~8월을 맞이해 뉴컬러를 반영한 핸즈프리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타크 백팩’ ‘프루스튼 비세토스 벨트백’ ‘트래블러 비세토스 위켄더’ 등 두 손을 자유롭게 해 활동적인 하루를 만들어주던 기존의 제품군이 윈터 모스 컬러와 만나 스포티하면서도 쿨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사진=MCM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