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동상이몽2’ 허규, ♥신동미에 “매일 널 안게해줘” 깜짝 ‘복싱고백’

기사승인 2019.06.15  14:47:55

공유
ad50

‘동상이몽2’ 동갑내기 신동미♥허규 부부의 티격태격 ‘운동이몽’이 펼쳐진다.

최근 신규부부는 이삿짐 정리를 끝낸 후 쾌적해진 집에서 함께 점심을 준비하기로 했다. 이날, ‘요알못’ 허규는 신개념 요리법을 선보여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놓았는데 배춧잎을 한장 한장 뽀득뽀득 씻는 이른바 '배추 설거지'를 선보이는가 하면 한바탕 채소 설거지를 마친 후에도 밥솥에 잡곡을 넣고 백미취사 버튼을 누르는 등 요리 똥손 활약을 이어갔다.

MC들은 허규의 모습에 경악하며 “저 속도면 저녁때 되어야 점심 먹을 수 있겠다”며 안타까워했다.

신동미는 최근 체력이 많이 떨어졌다며 허규에게 “함께 필라테스를 배우자”고 제안했다. 반면 허규는 자신이 연예인 격투기 동호회 ‘패대기’의 멤버임을 어필하며 함께 복싱을 배우자고 말했다. 좁혀지지 않는 의견에 두 사람은 집 앞 필라테스 학원과 복싱장을 찾아가 상담을 받아보기로 했는데 신규부부가 최종적으로 선택하게 될 운동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쏠린다.

신규부부는 복싱장에서 스파링을 하며 맞붙기도 했다. 주먹 다툼과 함께 입씨름을 이어가던 중 허규가 갑작스레 “매일 널 안게 해 달라”며 신동미를 향한 깜짝 고백을 했다.

허규의 깜짝 고백에는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을지, 그에 대한 신동미의 답변은 무엇이었을지 17일 밤 11시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SBS '동상이몽2'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