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스타일은 물론 실용성까지 동시에 만족시키는 바캉스 패션 아이템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북유럽 컨템포러리 여성 패션브랜드 시에로가 일상부터 휴양지까지 여름 내내 함께할 감각적인 메쉬(그물망처럼 구멍이 촘촘하게 뚫려있는 원단) 아이템을 출시, 감각적인 바캉스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청량감 넘치고 산뜻한 분위기의 바캉스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메쉬 소재의 민소매 탑, 후드 니트 아이템을 눈여겨보자.

이번 시즌 시에로가 선보인 메쉬 아이템은 블루, 옐로, 핑크 등 다채로운 컬러를 적용해 휴가지에서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통기성과 건조력이 우수해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메쉬 소재의 특성상 숏 데님이나 롱 스커트와 코디해도 착용감과 활동성, 스타일까지 모두 만족시킬 수 있다.

호텔이나 리조트 안에서 즐기는 호캉스를 준비한다면 메쉬 소재의 바람막이를 선택해보자. 시원하고 가벼운 소재로 만들어져 원피스나 민소매 탑 위에 매치해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도심 속 일상생활에서도 티셔츠나 데님 등 다양한 아이템과 믹스 매치하면 돼 실용적인 바캉스룩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플랫폼 샌들이나 볼드한 이어링과 코디하면 개성 넘치는 휴양지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세련되고 감각적인 바캉스 아이템은 시에로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시에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