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가 ‘쏘토닉(소주+토닉워터)’ 인기에 힘입어 이마트와 공동 기획한 ‘진로믹서 토닉워터 스페셜 팩’을 출시했다.

사진=하이트진로음료 제공

이번 기획 세트는 다양한 맛의 한국형 소주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진로믹서 토닉워터 오리지널’ 6개와 ‘진로믹서 토닉워터 깔라만시’ 2개로 이뤄졌다. 칵테일 진토닉의 구성 재료로 널리 알려진 토닉워터는 최근 국내에서 보드카(보드카 토닉)뿐 아니라 소주와 믹스해 마시는 일명 ‘쏘토닉’으로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진로믹서 토닉워터 오리지널’은 40년 이상 사랑받고 있는 국내 대표 칵테일 믹서 제품이다. 토닉워터 특유의 쌉쌀함과 레몬, 라임의 상큼한 조화가 이뤄진 맛이 특징으로 저도주·믹싱주 트렌드에 맞춰 지난해 7월 리뉴얼 출시됐다.

‘진로믹서 토닉워터’의 확장제품인 ‘진로믹서 깔라만시’는 소주와 섞어 마시면 새콤하면서도 톡 쏘는 맛의 깔라만시주를 즐길 수 있다. 여심을 자극하는 상큼한 맛과 더불어 숙취해소에도 도움이 된다는 입소문이 퍼지면서 SNS에서도 큰 화제가 됐다.

알코올 농도를 조절하며 기호에 따라 제조해서 즐길 수 있는 토닉워터는 홈술, 홈파티, 캠핑, 피크닉 등 다양한 상황에서 맛과 멋을 충족시키는 음료로 활용할 수 있다. 또 다른 확장제품인 ‘토닉워터 애플’ 또한 소주에 섞어 마시면 새콤달콤한 사과주 맛을 느낄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 토닉워터 깔라만시와 애플은 제품 그 자체로 맛이 상큼해 얼음과 함께 에이드 음료처럼 마시기에도 좋다. 스페셜 팩은 주요 이마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