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년보다 일찍 무더위가 찾아오면서 열대야가 길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글로벌 패션 브랜드 지유(GU)가 인기 여름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특별가에 판매하는 ‘GU 여름시즌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지유 제공

오늘(14일)부터 시작되는 행사는 한 달간 GU 잠실 롯데월드몰점과 온라인스토어에서 진행되며 리넨 셔츠, 파자마 등 대표 상품군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매주 금요일 새로운 할인 품목을 공개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20일까지 진행되는 1주차 할인 상품에는 올 여름 가장 인기 있는 소재로 떠오른 리넨 상품군이 있다. 은은한 광택으로 고급스러운 ‘리넨 블렌드 플레어 롱 스커트’는 정상가에서 1만원 할인한 19,900원에 제공한다. 소매에 불륨이 있는 디자인으로 스타일링 포인트가 되는 여성용 ‘리넨 블렌드 플레어 슬리브 블라우스’는 35% 할인된 1만2900원에, 심플한 디자인에 스트라이프, 체크 패턴 등으로 선택의 폭을 넓힌 남성용 ‘리넨 블렌드 반팔 셔츠’는 1만4900원에 판매한다.

특히 지난 4월 출시 직후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었던 여성용 ‘GUX피너츠 콜라보레이션 파자마’의 두 번째 시리즈 일부 상품은 50% 할인한 1만4900원에 판매한다. 캐주얼룩부터 바캉스룩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여성용 ‘헤비 웨이트 티셔츠’ 및 남성용 ‘와플 크루넥 티셔츠’도 할인을 적용해 모두 1만원 이하에 제공된다.

이외 1주차에는 일부 키즈 상품까지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등 가벼운 가격에 ‘쿨 써머’ 패션을 완성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