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계가 꾸준히 사랑받는 베스트셀러 제품을 중심으로 같은 라인의 자매 제품을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미 효과가 검증된 베스트셀러 제품이기에 소비자들도 망설이지 않고 구매에 나서며 뷰티업계의 라인업 확장에 호응하고 있다. 이에 베스트셀러의 명성을 이어 가면서 라인업 강화를 통해 고객몰이에 나선 뷰티 신제품을 소개한다.

# 키엘, ‘칼렌듈라 꽃잎 토너’ 라인의 신제품

키엘 ‘칼렌듈라 세럼 크림’은 재구매율 1위의 베스트셀러 ‘칼렌듈라 꽃잎 토너’ 라인의 신제품이다. 피부 자극 개선에 효과적인 칼렌듈라 꽃잎을 함유하고 있으며 미세 칼렌듈라 꽃잎과 칼렌듈라 추출물로 피부 장벽을 개선해준다. 고농축 세럼이 들어간 포뮬라로 바르는 순간 세럼이 터지며 피부에 흡수되는 독특한 제형이 특징이다.

# 미샤, 개똥쑥 에센스 ‘아르테미시아’ 라인의 신제품

미샤 아르테미시아 앰플은 일명 개똥쑥 에센스라 불리는 아르테미시아 트리트먼트 에센스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된 같은 라인의 신제품으로 개똥쑥 추출물에 베타인, 글리세린등 3가지 보습 성분을 더한 농축 앰플이다. 피부 진정 보습과 더불어 유수분 밸런스에 도움을 준다. 가격은

# LG 전자, 프라엘 신제품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

LED 마스크로 홈 뷰티 기기 시장을 선도한 LG 전자 ‘프라엘’ 라인의 5번째 신제품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초음파 진동으로 피부 각질층을 흔들어 균열을 내고, 세안 용액에 기포를 만들어 피부 속 깊이 있는 미세먼지와 노폐물들을 끄집어내 준다. 피부 접촉 관련 생물학적 안전성 시험을 통과한 실리콘을 적용한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는 피부 속 노폐물을 자극 없이 세밀하게 제거해준다.

# 랑콤, ‘뗑 이돌 파운데이션’ 라인의 신제품

랑콤이 대표 베이스 제품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과 같은 라인의 스틱 타입 파운데이션을 선보였다. 신제품 뗑 이돌 스틱 파운데이션은 파우더리하며 크리미한 스틱 제형으로 피부결을 매끈하게 잡아준다. 피부를 완벽하게 커버하면서 세미 매트하게 마무리돼 결점 없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메이크업 수정이 가능하다. 4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