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티벌의 계절 여름이 찾아왔다. 신나게 페스티벌을 즐기려면 무엇보다 지속력이 강한 메이크업이 필수다. 작열하는 태양 아래 공들여한 메이크업이 땀과 유분기로 금방 무너질 수 있기 때문. 이에 피부를 든든히 지켜줄 선케어부터 지속력 ‘갑’ 제품까지 페스티벌 필수 뷰티아이템을 소개한다.

# 강렬한 태양 빛을 막아줄 ‘AHC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스틱’

야외에서 페스티벌을 즐기려면 자외선 차단제는 필수이다. 특히 자외선뿐만 아니라 적외선까지 동시에 차단해주는 제품을 사용해야 태양으로 인한 광노화, 열노화로부터 피부를 지킬 수 있다. 또한 수시로 덧바를 수 있도록 휴대가 편한 사이즈의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AHC의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스틱'은 자외선과 적외선(근적외선)을 동시에 차단해 태양의 ‘열’과 ‘광’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일명 ‘열광 스틱’이다. 산뜻하고 보송하게 발릴 뿐 아니라 스틱형으로 손에 묻히지 않고도 언제 어디서든 수시로 덧바르기 좋다. 작은 사이즈로 휴대 또한 간편하다. 특허 성분 UV-IR BLOCK™이 기미, 잡티, 색소 침착 등의 광노화를 일으키는 자외선은 물론 탄력 저하와 주름 생성에 영향을 주는 열노화의 원인인 근적외선까지 동시에 차단한다. 

# 보송한 메이크업을 유지하려면 ‘메이크업포에버 UHD 파우더’

뜨거운 여름철 열정적으로 페스티벌을 즐기다 보면 어느새 유분이 올라와 얼굴은 번들거리고 애써 공들여 한 메이크업이 엉망이 되기 쉽다. 이럴 경우, 파우더를 사용해 메이크업을 고정하는 방법을 추천한다. 더운 날씨에도 보송보송하게 메이크업을 지속해줄 것이다.

메이크업포에버의 'UHD 파우더'는 파우더 특유의 건조함 없이 메이크업을 지속시켜주는 코팅 파우더다. 메이크업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하면 가벼운 입자의 투명 텍스처가 유분기를 잡아준다. 피부결은 매끈하게 연출해주고 보송하게 마무리돼 더운 날씨에도 아름다운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지속시켜준다.

# 워터프루프로 번짐없는 ‘키스미 히로인 마스카라’

마스카라는 눈가를 또렷하게 만들어주는 페스티벌 메이크업에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 물에 강한 워터프루프 타입의 마스카라를 바르면 페스티벌 열기 속에서도 번짐 없이 오래 유지할 수 있다.

키스미의 ‘히로인 메이크 마이크로 워터프리카라 어드밴스드 필름’은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번짐이나 가루 날림이 적고 장시간 컬링 지속력이 탁월하다. 3.9mm의 얇은 삼각기둥형 브러시 마스카라로, 닿기 힘든 속눈썹 뿌리 부분과 중간중간 짧은 속눈썹은 물론 아래 속눈썹까지도 꼼꼼하게 바를 수 있다. 동백나무씨오일, 아르간커넬오일, 로즈힙오일, 로얄제리추출물 등 총 4가지의 속눈썹 케어 성분이 함유돼 건강한 속눈썹으로 가꾸어 준다. 딥블랙과 브라운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