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프렌즈가 완구기업 영실업의 파트너십으로 탄생한 ‘BT21’ 피규어 시리즈 ‘UNIVERSTAR VOL.1’과 ‘UNIVERSTAR VOL.2’를 선보인다.

‘BT21’ 피규어 시리즈는 영실업의 피규어 제작 노하우와 ‘BT21’이 가진 개성 및 독창적인 스토리가 결합된 고퀄리티 피규어로, 전 세계 밀레니얼 소비자들뿐만 아니라 피규어 컬렉터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특히, 최근 세계적으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뉴트로 감성을 자극해 글로벌 밀레니얼 세대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실제로 ‘BT21’ 피규어의 첫 번째 시리즈인 베이스캠프를 테마로 한 ‘UNIVERSTAR VOL.1’이 지난 4일,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온라인 셀렉트샵 ‘라인프렌즈 컬렉션’을 통해 선출시돼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번에 공개되는 ‘BT21’ 피규어 시리즈 ‘UNIVERSTAR VOL.1’과 ‘UNIVERSTAR VOL.2’는 각각 ‘베이스캠프’와 ‘여름휴가’를 테마로 ‘BT21’ 캐릭터들의 개성과 매력을 위트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첫번째 시리즈이자 글로벌 선 출시된 ‘UNIVERSTAR VOL.1’은 노래와 운동, 요리 등 우주 최고의 스타를 꿈꾸며 자신만의 숙소 생활을 즐기는 ‘BT21’ 캐릭터들의 베이스캠프 모습을 엿볼 수 있으며 ‘UNIVERSTAR VOL.2’는 서핑과 스노클링 등 각양각색의 방식으로 여름 바캉스를 만끽하는 ‘BT21’의 개성 넘치는 모습을 담았다.

특히 ‘UNIVERSTAR VOL.1’에는 최근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직접 등장해 ‘BT21’의 숨겨진 과거와 친구, 미래, 목표 등을 새롭게 소개하는 ‘BT21 UNIVERSE’ 영상을 통해 공개된 캐릭터들의 성격과 스토리를 연상케 하는 소품들이 등장해 ‘BT21’이 사는 세계를 직접 들여다보는 것 같은 즐거움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 제품은 ‘BT21’을 지키는 우주로봇인 ‘반’ 케이스 안에 총 7개의 랜덤 캐릭터로 구성된 블라인드 팩 형식으로 ‘BT21’ 캐릭터와 소품, 각각 다른 시크릿 아이템이 숨겨져 있어 수집 욕구를 자극한다.

사진=라인프렌즈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