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속은 촉촉, 피부결은 매끈! 지쿱, ‘케어셀라 베이직 세트’ 리뉴얼

기사승인 2019.06.13  16:30:54

공유
ad38
ad48

여름은 땀과 습한 날씨로 인해 피부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하는 시기다. 수분 손실을 줄이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지쿱이 ‘케어셀라 하이드레이션 베이직 세트’를 리뉴얼 출시했다.

사진=지쿱 제공

세정, 영양 공급 및 보습, 외부 자극 방어 등의 기능이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으며 발아대두에서 추출한 원료를 사용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한다. 이번 리뉴얼은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과 수분 지속력 개선에 중점을 뒀다. 사용자 감성을 고려한 순백의 디자인은 여성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전망이다.

특히 소비자 편리성을 위해 뚜껑이 없는 용기로 업그레이드됐으며 마지막 잔량까지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진공 펌프 방식을 적용해 실용성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보습력과 제품 흡수율도 한층 강화돼 사용 후 수분감이 오래 유지된다.

신제품은 돌콩피토플라센타와 진세노사이드(사포닌), 비타민이 풍부한 아르간커넬오일이 들어있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제품 속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며, ‘수분자석’으로 불리는 히알루론산이 피부의 수분 손실을 최소화해 오랫동안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해 준다.

또한 독일 더마테스트의 엑셀런트 등급을 획득, 피부 자극 없음을 인정받아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사용방법은 폼 클렌저로 세안 후 토너, 세럼, 에멀젼, 데이크림 순으로 바르면 된다.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