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연애의맛2' 고주원, 제주도서 "김보미 실제 애인이냐?" 질문에 당황

기사승인 2019.06.13  14:05:21

공유
ad38
ad48

고주원과 김보미의 제주도 밀회가 포착되었다.

13일 오늘 방송될 TV조선 '연애의 맛'에서는 고주원, 김보미 커플의 제주도 데이트 현장이 SNS를 뒤집어 놓아 이 장면을 포착하러 달려간 제작진의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지난 3일 '보고 커플'의 심야 영화 관람, 출근길 배웅 현장이 SNS에 소개되어 대대적으로 확산된 바 있다.   

'보고 커플'의 비밀 데이트 사실을 알지 못했던 '연애의 맛' 제작진은 두 사람의 데이트 현장을 검거하기 위해 재빨리 제주도로 날아갔고, 스튜디오에서는 패널들은 "'연애의 맛' 제작진의 기동성 하나는 갑!"이라며 감탄했다. 제작진은 몰래 데이트에 나선 고주원-김보미 커플의 현장을 잡아낼 수 있을까.

그런가하면 고주원은 애월에서 제주 바다를 느끼며 나홀로 감성을 뿜어내던 중, 본의 아니게 제주 할머니에게 진심을 고백해 시선을 모았다. 갯벌에서 일하고 있던 애월 거주 할머니를 만난 고주원은 "애인과 함께 텔레비전에 나오는 것을 봤다"는 할머니의 말에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자 할머니는 다짜고짜 고주원에게 김보미가 실제 애인인지 아닌지를 질문해 고주원의 답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연애의 맛' 제작진은 "제작진에게도 말하지 않고, 고주원이 김보미와 제주도에서 시크릿 데이트를 펼쳤다는 데에 제작진도 깜짝 놀랐다"며 "느리지만 그들만의 속도로 연애를 하겠다는 고주원의 진심은 어떤 것일지 오늘 방송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연애의 맛2'는 이날 오후 11시 방송된다.

사진=TV조선

에디터 양수복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