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지누스X위워크X오늘의집, 매트리스 ‘체험공간’ 오픈...밀레니얼 취향저격

기사승인 2019.06.13  11:49:09

공유
ad38
ad48

지누스가 글로벌 플랫폼 ‘위워크’, 원스톱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집’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힐링 플랫폼 ‘지누스 @위워크’를 선보인다.

사진=지누스 제공

위워크 을지로점 16층에 마련된 ‘지누스 @위워크’는 ‘오늘의집’의 스타일링 전문가가 지누스 매트리스를 활용해 조성한 지누스 제품 체험공간이다.

지누스 매트리스 체험공간은 아마존 히트상품인 에센스 그린티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포함해 지누스의 주력 제품과 ‘오늘의집’ 인기 인테리어 상품으로 구성됐다. 위워크 입주 직원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 가능하며 추후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체험의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협업을 통해 위워크 입주 벤처기업 및 스타트업들은 직원들에게 한 층 개선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된다. 위워크 멤버는 지누스의 제품을 최대 25%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며 다양한 이벤트로 더 즐길 수 있는 업무 환경에서 일할 수 있다.

한편 지누스는 매트리스 제조 및 판매 전문 기업으로 매트리스 압축 기술력을 통해 북미권에서 ‘Mattress in a box’라는 개념을 처음 선보였다. 지누스는 아마존 등 북미 온라인 시장에서 판매량 1위를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에는 지난해 11월 공식 론칭했다.

에디터 임라라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