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진이 임수정을 곤경에 빠트리며 본격 경쟁에 뛰어들었다.

12일 방송된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극본 권도은/연출 정지현, 권영일/제작 화앤담 픽쳐스)에는 분노에 치를 떨던 가경(전혜진)이 자신의 모든 것을 이용해 타미(임수정)를 곤경에 빠뜨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가경은 ‘유니콘’의 경쟁사인 ‘바로’의 광고제작에 타격을 입혔다. 이어 업계 2위인 ‘바로’는 검색결과에 광고가 많이 붙는 ‘유니콘’과 달리 원하는 정보가 빨리 나온다는 강점을 활용한 비교광고를 기획했다. 하지만 가격은 촬영 당일 모델인 한민규(변우석)를 빼돌렸다.

타미는 당혹감을 잠시 미뤄둔 채, 급하게 콘티를 수정해 일을 무사히 마무리했다. 그러나 가경의 공세는 끝나지 않았다. 모건(장기용)과 타미의 관계를 넘겨짚은 가경은 일방적으로 밀림사운드와의 계약을 해지시켰다.

이를 알게 된 타미는 모건과 아무런 사이도 아니라고 해명했지만, 가경은 "아무 사이 아닌데 이렇게 달려오면 어떡해. 너랑 상관없는 일이어야지"라며 일축했다. 분노한 타미의 모습에 가경은 "너도 네가 할 수 있는 모든 걸 하듯이 나도 할 수 있는 모든 걸 해. 설마 내가 페어플레이 할 거라 생각했어? 왜, 3년 전에 윤리강령 내 손으로 써서?"라고 맞불을 놨다.

급기야 자신이 뭘 하면 되냐는 타미에게 가경은 "뭘 할 수 있는데? 유니콘을 위해 일해 볼래? 바로에서?"라고 물었고 타미가 정색하자 "근데 뭘 할 수 있다는 거야"라며 싸늘하게 비꼬며 돌아섰다.

한편, 가경과 차현(이다희)의 과거에 대해 궁금증도 커지고 있다. 차현과 만난 가경은 "네 앞에선 옛날 그대로 할래"라며 편안하게 풀어진 모습을 보였다. 이어진 장면에는 학창시절 가경이 보는 앞에서 남학생에게 야구방망이로 어깨를 맞는 차현의 모습이 플래시백으로 보여져 과거 이 둘의 인연에 대해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매주 수, 목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