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현대H몰X교보문고, 14일 인기 유아동 서적 생방송서 최대 40% 할인

기사승인 2019.06.13  09:34:02

공유
ad38
ad48

 현대홈쇼핑이 국내 서점업계 1위 교보문과 함께 모바일 전용 생방송을 진행한다.

현대홈쇼핑이 운영하는 인터넷 종합쇼핑몰인 현대H몰은 오는 14일 12시 ‘현대H몰X교보문고’ 모바일 전용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현대H몰은 첫 방송 ‘인기 유아동 서적 특별 할인전’을 시작으로, 교보문고와 신작 소개 등 책을 주제로 한 다양한 방송을 정기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이날 방송에서 내놓을 상품은 ‘책읽는곰’, ‘애플비북스’, ‘키즈아이콘’ 등 유아동 서적 전문 출판사에서 가장 인기 있는 서적들을 세트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정상판매가 대비 최대 40% 할인된 가격의 실속세트와 프리미엄 세트로 나눠 판매한다.

먼저 실속세트는 국내 대표 그림책 작가인 백희나 작가의 ‘나는 개다’, 최숙희 작가의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는 죽’, 애플비북스의 ‘생생공룡 손전등 사운드북’과 ‘치카포카 뽀득뽀득 양치습관 사운드북’, 키즈아이콘의 ‘타요 영어 동요 사운드 카드’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프리미엄 세트는 책읽는 곰 출판사의 ‘나는 개다’와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는 죽’ 그림책과 애플비북스의 ‘생생공룡 손전등 사운드북’과 ‘소곤소곤 이야기극장’, 키즈아이콘의 ‘타요 영어 동요 사운드 카드’와 ‘타요 두뇌놀이 세트’ 그리고 ‘뽀로로 생일파티 세트’ 등 총 7종으로 구성됐다.

현대H몰은 모바일 생방송 중 구매인증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구매금액과 동일한 금액을 H몰 적립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 실속세트와 프리미엄세트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프리미엄세트 구매 고객에게 ‘뽀로로 네오쉴드 황사 마스크 KF80(1개)’와 ‘뽀로로 토이가드 목걸이형(1개)+ ‘뽀로로 네오쉴드 황사 마스크 KF80(1개)’을 사은품으로 각각 증정한다.

이와 함께 현대H몰은 교보문고와 오는 30일까지 ‘교보문고·핫트랙스 10% 할인’ 공동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현대H몰 모바일앱 회원 대상으로 전국 36개 교보문고와 핫트랙스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바코드 형태의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교보문고는 1만원 이상 구매시, 핫트랙스는 2만원 이상 구매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쿠폰은 현대H몰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사용하면 된다.

에디터 노이슬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