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이엘리야, ‘함무라비’ ‘황후의 품격’→‘보좌관’ 3연속 흥행 정조준

기사승인 2019.06.13  09:11:54

공유
ad38
ad48

‘보좌관’ 이엘리야가 열정 가득한 눈빛과 따뜻한 미소로 시선을 강탈했다.

13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이 JTBC 새 금토드라마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이하 ‘보좌관’)(연출 곽정환/극본 이대일/제작 스튜디오앤뉴)에서 ‘윤혜원’ 역으로 출연하는 이엘리야의 포스터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엘리야는 ‘보좌관’을 통해 송희섭(김갑수) 의원실 소속 비서 윤혜원을 연기한다. 윤혜원은 뜨거운 열정과 부단한 노력으로 치열한 보좌진 세계에서 6급 비서까지 오른 인물. 확고한 신념에 따라 움직이지만 사람들에게 공감과 연민을 표할 줄 아는 따뜻한 인간애의 소유자다.

이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이엘리야는 의상과 눈빛 모두 극중 캐릭터 윤혜원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단정하게 묶은 헤어스타일에 네이비 계열의 재킷을 착용해 세련되면서도 지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엘리야는 JTBC '미스 함무라비'에서 미스터리한 속기 실무관 '이도연' 역으로 안방극장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어 SBS '황후의 품격'에서는 매혹적인 악녀로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며 매작품마다 ‘흥행 계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이엘리야를 비롯해 이정재, 신민아, 김동준 등이 출연하는 JTBC ‘보좌관’은 스포트라이트 뒤에서 세상을 움직이는 리얼 정치 플레이어들의 위험한 도박, 권력의 정점을 향한 보좌관 장태준(이정재)의 치열한 생존기를 다룬다. 오는 14일(금)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