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나혼자산다’ 남궁민, 한강뷰+헬스공간 집이 드라마 세트장 수준?

기사승인 2019.06.13  08:50:11

공유
ad38
ad48

남궁민이 혼자여도 유쾌한 일상을 공개한다.

14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연출 황지영, 이민희)에는 오래간만에 휴일을 갖게 된 남궁민이 혼자 놀기의 진수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남궁민은 자신의 취향대로 꾸며진 모던 하우스를 공개한다. 아침을 맞은 남궁민이 침대 옆 버튼을 누르자 자동으로 암막 커튼이 열리는가 하면, 사방팔방으로 트인 한강 전망과 드라마 세트장을 버금가는 공간이 공개된다고 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세련된 취향과 달리 예측 불가의 허당미(美)를 발산한다는 후문. 집안에 갖춰진 헬스 공간에서 가볍게 스트레칭을 마친 그는 이내 거실로 직행, 한참 동안 멍을 때린 후 다시 헬스 공간으로 향해 같은 동작을 반복하는 등 의아한 행동을 보인다고.

남궁민은 혼자 놀기의 진수를 선보이며 자신에게 주어진 시간을 만끽한다. 드라마를 함께한 스태프들을 집으로 초대한 그는 게임을 위해 예행연습을 한다. 아무도 없는 곳을 바라보며 게임에 쓰일 스케치북을 들었나 놓는가 하면 최적의 장소를 찾기 위해 집을 돌아다니는 깨알 귀여움으로 금요일 밤 안방극장에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시크함 사이에 허술한 매력을 뽐낼 남궁민의 일상은 내일(1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