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스웨덴 최대 여름축제 중 하나인 ‘미드솜마르’를 맞아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어서 와요! 여름 세일’을 실시한다.

사진=이케아코리아 제공

‘미드솜마르’는 스웨덴에서 매년 6월 중순 일년 중 해가 가장 긴 날로 스웨덴 사람들은 화관을 쓰고 미드솜마르 폴 주변에 모여 함께 춤을 추면서 이날을 기념한다.

올해 행사는 오늘(13일)부터 오는 7월 2일까지 이케아 광명점 및 고양점, 이케아 코리아 이커머스에서 진행된다. 옷장, 암체어 등 가구 및 홈퍼니싱 액세서리 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60% 할인이 적용되며, 이케아 패밀리 멤버에게는 세일가에서 10%의 추가 할인 혜택까지 제공돼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스웨덴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도 열린다. 특히 이케아 광명점과 고양점에서는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 화관 만들기, 조명 꾸미기, 어린이 낚시 놀이, 폴댄스, 포토존 해시태그 이벤트 등 스웨덴 축제를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액티비티가 마련될 예정이다. 6월 22~23일 이케아 광명점에서 진행되는 행사는 현장 접수를 통해, 21~23일 고양점에서 진행되는 행사는 이케아 패밀리 홈페이지 예약 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