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레깅스·조거...레드페이스, 여성 아웃도어팬츠 ‘파워플렉스’ 선봬

기사승인 2019.06.13  00:51:43

공유
ad38
ad48

최근 몇 년간 애슬레저 열풍이 불면서 남녀 불문하고 레깅스 패션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여름철 여성 소비자들은 산행 등 야외활동을 할 때에도 움직임이 편하고,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한 레깅스나 슬림핏의 여름 팬츠를 즐겨 착용한다.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여름철 야외활동시 뛰어난 신축성과 착용감으로 활동성과 패션지수를 한층 올려주는 여성용 아웃도어 팬츠인 ‘파워플렉스 팬츠 시리즈’를 선보였다.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여름철 쾌적한 컨디션 유지를 돕고, 바디라인을 날씬해 보이게 잡아주는 슬림한 핏감이 특징이다. 올여름에는 소재와 핏, 기장 등을 더욱 다양하게 선보인다.

레깅스는 산행, 워킹 등 아웃도어 활동부터 요가나 헬스 등 실내 운동을 할 때에도 다양한 연출이 가능해 운동하는 여성들로부터 활용도 높은 아이템으로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다. 룩을 위한 포인트 외에도 역동적인 활동을 위한 신축성이 좋아 어떤 운동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신축성이 좋은 레깅스에 반바지를 레이어드 해서 입거나 치마가 부착된 치마레깅스를 착용하면 활동성을 한층 더 높일 수 있다.

‘플렉스 컴포트 우먼레깅스’는 파워플렉스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우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허리밴드가 탄탄하게 디자인돼 복부의 군살을 잡아줘 몸매 보정 효과가 있다. 또한 봉제선을 최소화하고, 타이트 핏으로 더욱 매끈한 실루엣을 연출하도록 디자인했다.

‘플렉스 쿨 스커트 우먼레깅스’ 역시 파워플렉스 소재를 사용했으며 스판 소재의 일체형 스커트가 부착돼 있어 엉덩이를 가려주기 때문에 별도의 팬츠를 착용하지 않아도 활동이 자유롭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파워플렉스 소재는 신체를 편안하게 감싸주는 4-way 스트레치 기능을 갖춰 착용감이 편안하며, 내구성과 내마모성이 우수하다. 또한 땀을 흘리거나 비가 내려도 습기로부터 쾌적한 피부상태를 유지시켜준다.

여름철에는 팬츠의 디자인과 색상은 물론 9부, 7부 등 기장까지도 선택의 폭이 넓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스포트 컴포터블 9부 우먼팬츠’는 편안한 착용감과 멋스러운 핏으로 야외활동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하게 연출하기 좋은 조거 팬츠다. 팬츠 밑단에 밴드 시보리를 사용해 팬츠의 길이감도 조절할 수 있고, 밑단이 흘러내리지 않아 조깅을 즐기는 사람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허리에 스트링이 있어 사이즈 조절에도 용이하다. 이엑스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신축성을 가졌으며 색상은 블랙과 차콜이 있다.

‘플렉스 미라클 7부 우먼팬츠’는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여성들을 위한 등산바지로 편안한 착용감을 물론, 기존 등산바지 보다 한층 슬림한 실루엣이 돋보인다. 무릎 바로 아래까지 내려오는 7부 기장으로 여름철 시원하고 가벼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파워플렉스 소재를 적용해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에도 끈적임 덜한 쾌적함과 뛰어난 신축성으로 다양한 움직임에도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사진=레드페이스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