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거세게 불어닥친 ‘뉴트로(New+Retro)’ 열풍 속에 패션계는 복고의 시그니처 가운데 하나인 '로고 플레이' 아이템을 앞다퉈 출시해 X세대에게는 향수를, Z세대에게는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인플루언서들도 복고 아이템을 현대적 감성과 자신의 개성에 맞게 재해석해 익숙하지만 새로운 스타일링으로 선보이고 있다. 특히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인플루언서들의 서머 아이템으로 지프 로고 티셔츠가 등장하는 중이다.

아메리칸 캐주얼 지프(Jeep)는 뉴트로 트렌드를 반영해 지프의 빅 로고 스타일을 유지하면서도 세련된 감각의 디자인과 트렌드 컬러을 적용한 로고 티셔츠를 출시, 1020 세대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프 로고 티셔츠는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 다채로운 컬러가 적용돼 여름 데일리룩으로 젲격이다. 로고 티셔츠에 라이트한 블루 컬러의 데님 또는 모노톤의 하프 팬츠를 착용하면 시크하고 감각적인 캐주얼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여성은 화려한 네온 컬러 로고 티셔츠에 화이트 팬츠나 숏 데님을 매치하여 PVC 소재 가방, 가죽 스트랩 샌들을 함께 코디하면 패셔너블한 룩을 스타일링할 수 있다.

한편 지프의 여름용 아이템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무신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지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