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쓰리(THREE), 여름 피부보호 ‘밸런싱 UV 프로텍터R’ 제안

기사승인 2019.06.12  21:45:51

공유
ad38
ad48

라이프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 쓰리(THREE)가 여름철 피부 보호를 위해 ‘밸런싱 UV 프로텍터 R’을 제안한다.

사진=쓰리 제공

쓰리의 ‘밸런싱 UV 프로텍터 R’은 한여름의 자외선은 물론, 대기오염 물질 등의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완벽하게 보호해주는 데미지케어 제품이다. 식물에서 얻은 원료를 통해 여름철 광노화를 유발하는 자외선, 블루라이트, 근적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방어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밸런싱 UV 프로텍터 R’은 산뜻한 마무리로 피부에 유해물질이 부착되는 것을 방지할 뿐만 아니라, 화석산호 파우더가 피부에 부착된 유해물질을 흡착해 피부 안으로 침투되는 것을 막아줘 2중보호가 가능하다. 특히 화학적 자외선 차단제 제로라 아이와 어른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식물추출물과 천연 미네랄의 풍부한 배합으로 스킨케어 효과를 동시에 전달한다. 식물성 오일 함유로 피부 스트레스를 줄여주고 편안한 감촉을 선사해 건강한 피부 상태로 만들어 준다. 무엇보다 식물성 파우더가 모공과 같은 피부 요철을 매끈하게 마무리해 땀과 피지 등으로 쉽게 무너지기 쉬운 여름철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준다. 온라인 쇼핑몰 SSG.COM을 비롯해 면세점(롯데 소공점, 롯데 월드타워점, 신라 서울점, 신세계 명동점)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