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여름 바캉스, 스킨케어+클렌징까지 간편하게 해결! ‘냥 트래블킷’ 3종 출시

기사승인 2019.06.12  15:48:35

공유
ad38
ad48

이른 더위에 여름휴가가 더욱 간절해지고 있다. 이에 여행가방을 간편하게 만들어줄 여행철 뷰티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사진=청호 나이스뷰티 제공

휘엔느의 ‘냥 트래블킷’은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멀티 뷰티 아이템이다.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휴대성이 좋아 여행, 나들이에 사용이 편리하다.

‘휘엔느 냥 트래블킷’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클렌징을 해결하는 ‘여행가냥’, 메이크업 클렌징과 촉촉한 스킨케어 제품을 담은 ‘외박하냥’, 우리 아이를 위한 ‘베이비냥’ 3종으로 구성돼 있다. 휘엔느 ‘냥 트래블킷 여행가냥’과 ‘냥 트래블킷 외박하냥’을 함께 사용한다면 집 밖에서 씻어야 할 경우 머리부터 발끝까지 클렌징은 물론 스킨케어까지 한 번에 해결 가능해 더욱 시너지를 발휘한다.

휘엔느 ‘냥 트래블킷 여행가냥’ 한 장에는 클렌징 폼, 샴푸와 린스, 타월과 바디워시가 모두 내장되어 있다. 기능에 따라 정화능력이 우수한 드럼스틱씨오일(모링가), 시카카이 추출물, 바오밥나무씨오일 등 식물성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하며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유지에 도움을 준다.

휘엔느 '냥 트래블킷 외박하냥'은 갑작스러운 외박이나 출장에도 언제 어디서든 쉽게 스텝별 케어가 가능하도록, 클렌징 티슈, 피부결을 정돈하는 스킨패드, 피부 수분 및 보습 유지에 탁월한 트레할로오스, 아미노액시드컴플렉스 성분의 수분크림으로 구성돼 있다.

아이와 여행갈 때 간편하게 챙기는 휘엔느 ‘냥 트래블킷 베이비냥’은 연약한 아이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전성분 EWG ALL 그린등급으로 베이비 샴푸, 베이비 바디워시&타월, 베이비 로션으로 구성해, 아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한편 청호 나이스뷰티는 ‘냥이와 함께 워터파크 가자’ 이벤트를 30일까지 공식몰에서 진행하고 있다. 휘엔느 ‘냥 트래블킷’ 3종은 해당 기간 중 1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1박스(6매) 구매 시 다른 제품으로 2매 추가 증정한다. 

에디터 임라라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