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브랜드 ‘부가부’가 프리미엄 트래블 스트롤러 ‘부가부 앤트’의 출시를 기념해 팝업스토어를 연다.

7월 부가부 앤트 출시를 앞두고 열리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6월 10일부터 16일까지 신관 10층에서 진행되며,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점은 6월 17일부터 20일까지 5층 행사장에서 진행된다.

사진제공=매그피알(부가부 앤트 캠페인)

팝업스토어에서 ‘부가부 앤트’를 사전 예약 구매시 전용 액세서리인 레인 커버 또는 오거나이저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부가부 앤트의 사이드 패널을 꾸며 나만의 스트롤러를 만들 수 있는 스티커 세트도 함께 제공된다.

다른 부가부 스트롤러 제품을 구매할 때도 혜택이 있다. 부가부 ‘비5 스팅’ 구매시 베이비 코쿤 또는 시트라이너를, 부가부 ‘폭스’나 ‘카멜레온3’, 부가부 ‘동키2’ 구매시 시트라이너를 증정하며 모든 부가부 스트롤러 구매 시 공통으로 침받이를 증정한다.

부가부 직영 매장인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울 포함한 모든 부가부 공식 판매처에서도 10일부터 16일까지 부가부 앤트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매장별 프로모션 내용은 부가부 공식 카페에 자세히 공지된다. 한편 이번 출시되는 부가부 앤트는 부가부의 제품 중 가장 가볍고 콤팩트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부가부' 홈페이지 캡처

콤팩트한 사이즈로 접을 수 있는 ‘캐리어룩폴딩’ 디자인으로 기내 선반이나 자동차 트렁크 등에 손쉽게 보관할 수 있으며 공항이나 기차역에서 폴딩한 상태로 캐리어처럼 끌며 이동할 수도 있다. 바스켓의 측면 부분인 사이드 패널은 스티커를 부착해 취향대로 스트롤러를 꾸밀 수 있다. 부가부 앤트의 앞 바퀴와 후면 프레임에 장착된 서스펜션은 충격을 흡수해 승차감이 편안하고 부드러운 주행감을 느낄 수 있으며 한 손 핸들링만으로도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밀린다.

지지성과 유연성 모두를 갖춘 인체공학적인 시트는 유아가 자세를 바로잡고 올바르게 앉을 수 있게 도와줄 뿐만 아니라,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양대면 가능한 시트부터, 높이 조절이 가능한 핸들 바까지 가족의 여행이 더욱 즐거울 수 있도록 돕는 세심한 배려와 스마트함을 갖추고 있다.

다른 부가부 스트롤러와 마찬가지로 ‘부가부 앤트’ 역시 환경친화적인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음 부분에 리벳 대신 나사를 사용하여 필요할 때 쉽게 교체할 수 있으며, 제품 수명이 다한 후에는 80% 이상 재활용할 수 있다. 멜란지 패브릭, 회전 바퀴 등에도 리사이클 플라스틱 소재가 사용되었으며, 패키지 역시 플라스틱 폼을 없애는 등 지속가능한 지구 환경에 동참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