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라디오스타’ 위너 강승윤X슈주 규현, ‘본능적으로’ 2019 버전! 고막남친 콜라보

기사승인 2019.06.12  15:19:07

공유
ad38
ad48

규현과 강승윤이 ‘본능적으로’ 2019 버전을 선보인다.

12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연출 최행호, 김지우)에는 슈퍼주니어 규현과 위너 강승윤의 콜라보 무대가 성사돼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규현과 강승윤의 무대는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기에 충분했다. 두 사람은 각각 슈퍼주니어와 위너의 메인보컬. 서로 다른 음색에도 불구하고 절묘한 하모니를 이룬 2019 ver. ‘본능적으로’ 무대가 시청자들의 본방사수 욕구를 불러 일으켰다.

무대에 오른 강승윤은 노래 시작 직전 “우리 규현이 형~ 본능적으로 느껴졌어”라며 멘트에서 노래로 자연스럽게 이어가는 센스를 발휘했다.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이 곡을 부르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강승윤은 9년 전의 앳된 목소리에서 훨씬 더 성숙해진 목소리로 고막을 사로잡았다.

규현 역시 반주가 시작되자마자 기타 치는 시늉을 하며 흥을 방출했다. 발라드에 최적화된 감미로운 보컬리스트 규현은 그만의 스타일로 노래를 부르며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노래 후반부로 갈수록 그들의 호흡은 극에 달했다. 두 사람은 노래를 부르다 갑자기 손까지 맞잡으며 뜻밖의 브로맨스를 보여준 것. 이를 지켜보던 은지원은 “뭐 하는 짓들(?)이야~ 저기서”라며 폭소를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오늘(12일) 밤 11시 5분 방송될 ‘라디오스타’에는 은지원, 규현, 위너 강승윤, 이진호가 출연해 두 사람의 무대보다 더 재미있는 토크 방출을 예고하며 기대를 높인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MBC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