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의 어린이 식품 브랜드 ‘키요’가 어린이 음료 ‘출동 슈퍼윙스’ 5종을 출시했다.

사진제공=일동후디스

‘키요 출동 슈퍼윙스’는 키요의 브랜드 철학인 ‘엄마안심 5대 원칙’에 따라 국산 자연 원료와 기능성 원료를 사용했다. 3~9세 아이들의 바른 입맛과 건강한 식습관을 위해 인위적인 향료이나 색소, 보존료와 같은 첨가물과 설탕을 최소화했다.

이번 출시된 ‘출동 슈퍼윙스’ 5종은 유기농 보리차 1종과 천연 과즙을 넣은 과즙음료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품 모두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어린이 식품안전을 위해 안전, 영양, 식품첨가물 사용 여부 등 기준을 통과한 제품에만 부여하는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획득했다.

유기농 보리차 제품은 국내산 유기농 보리와 현미를 사용해 인위적인 향이나 산도조절제를 일절 사용하지 않고, 구수하고 부드러운 맛을 그대로 담았다. 어린이 전용 보리차로 설탕과 당류를 철저하게 배제하여 건강함을 살렸다.

과즙음료의 경우 딸기, 블루베리, 파인애플, 사과 등 총 4가지 맛으로 구성되었으며 성장기에 필요한 비타민C, 칼슘 등을 더했다.

전 제품 모두 타르색소, 합성향료, 보존료 등을 넣지 않고 HACCP 인증 공장에서 생산하고 있으며, 마실 때 혀가 끼지 않도록 업그레이드 안심 캡이 적용하는 등 품질과 제품 안전을 모두 신경 썼다. 게다가 출동 슈퍼윙스 캐릭터를 디자인 패키지에 적용해 어린이들의 이목을 사로잡는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