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WWW’ 장기용, ♥︎임수정 어장에 자진입수…벚꽃 아래 심쿵 백허그

기사승인 2019.06.12  14:17:42

공유
ad38
ad48

임수정과 장기용의 벚꽃투샷이 눈길을 끌었다.

12일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방송을 앞두고 임수정과 장기용이 ‘벚꽃 투샷’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방송에서는 유니콘의 해고 통보로 졸지에 백수가 된 배타미(임수정)를 위로하는 모건(장기용)의 모습이 그려졌다. 타미는 모건에게 끌리면서도 “밤에 만난 사이엔 낮이 없다”라고 선을 그었다. 하지만 모건은 “떡밥만 잊지 않고 챙겨주면 버텨보겠다”면서 타미의 어장에 들어가겠다는 직구를 던져 이들의 로맨스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이 가운데 타미와 모건의 스틸컷이 눈길을 끈다. 봄볕이 따스한 어느 날, 흩날리는 벚꽃 아래의 두 사람. 백허그를 하듯 뒤에서 나타나 어깨를 감싼 모건에 살짝 놀란 듯 보이는 타미의 표정이 사랑스럽다.

마주 서서 서로를 응시하는 것뿐인데도 보는 이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할 만큼 로맨틱한 분위기를 풍기는 타미와 모건은 오늘 밤 어떤 이야기로 안방극장을 설레게 할까.

제작진은 “‘유니콘’과 ‘바로’의 치열한 점유율 전쟁이 막을 올린 가운데 타미와 모건의 로맨스는 ‘검블유’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라며 “오늘(12일) 밤, 타미와 모건이 어떤 만남을 이어갈지, 흥미롭게 펼쳐질 두 사람의 이야기를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제3회는 오늘(12일) 수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tvN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