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주말에는 ‘캠핑’ 떠나자! 아이더, ‘2019 캠핑용품’ 3종 출시

기사승인 2019.06.12  12:25:17

공유
ad38
ad48

워라밸, 소확행, 욜로 등 트렌드가 주목받으며 바쁜 일상 속 휴식과 여유를 만끽하기 위해 캠핑이 새로운 여가 문화로 인기를 끌고 있다. 나들이처럼 가볍게 즐기는 ‘캠프닉’부터 최소한의 장비만 가지고 즐기는 미니멀 캠핑, 도심 속에서 즐기는 라이트 캠핑까지 형식도 다양해지고 있다.

이에 아이더는 누구나 부담 없이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손쉬운 사용법과 휴대성은 물론 디자인까지 두루 갖춘 실용적인 캠핑용품 3종을 출시했다.

아이더 ‘팝업텐트’는 폴대 연결을 통한 구조적인 설치 및 해체 없이 던지면 펴지는 3인용 원터치 팝업 텐트다. 기존 팝업텐트보다 측면 오픈면을 확장 디자인해 쾌적함을 향상했다. 바닷가 혹은 공원 등 야외에서 간편하게 그늘막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생활방수가 가능하며 스카이뷰 설계로 하늘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기에 좋다. 가벼운 무게(2.35kg)로 인해 휴대는 물론 수납 및 보관에도 좋고 색상은 심플함이 돋보이는 다크 네이비와 베이지 2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카티즈 쉐이드 / 솔로텐트

아이더 ‘솔로텐트’는 설치가 손쉬운 1~2인용 비박텐트다. X자 구조의 메인폴 구성으로 혼자서도 무리 없이 설치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텐트 천장과 입구 부분에 메쉬 소재를 적용, 바람이 잘 통하도록 해 무더운 여름철 텐트로 제격이다. 본체와 플라이 부분은 분리 사용이 가능하다. 초경량 무게(2.19kg)로 혼자 즐기는 캠핑이나 백팩킹에 제격이다. 색상은 블랙 1종으로 출시됐다.

마지막으로 아이더 ‘카티즈 쉐이드 3’는 해변이나 공원에서 가벼운 피크닉을 즐길 때 활용하기 좋은 그늘막이다. 원터치 형식으로 설치와 해체가 손쉽다. 낮잠을 즐기거나 해수욕을 위해 옷을 갈아입을 때 그라운드 시트를 본체와 버클로 연결하여 4면이 차단된 가림막으로도 활용하기에도 좋다. 본체 양측면 하단에 모래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을 배치해 텐트를 바닥에 고정하기 위한 팩을 박을 수 없는 장소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산뜻함이 강조된 스카이 블루 1종이다.

에디터 임라라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