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종로콜링 2019', 크라잉넛-이치현-호란 등 최종 라인업 공개 '기대감↑'

기사승인 2019.06.12  10:50:40

공유
ad38
ad48

페스티벌 ‘종로콜링 2019’가 7월14일 복합문화공간 에무에서 개최된다. 프로그램 일부와 버스킹 라인과 함께 최종 라인업도 공개됐다.

‘종로콜링 2019’는 크라잉넛의 베이시스트 한경록이 기획 제작한 실내형 복합 문화 페스티벌로, 작년에 이어 올해 2회를 맞이하게 됐다. 블라인드티켓 2분 만의 매진을 기록한 ‘종로콜링 2019’는 현재 일반티켓 판매중에 있다.

‘종로콜링 2019’는 음악과 공연뿐만 아니라, 미술, 영화, 연극, 문학 등 다양한 문화 예술 프로그램을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아티스트가 직접 참여하는 플리마켓, 강연, 토크, 게임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관객들과 가까운 자리에서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이기도 하다. 인디 음악 씬의 활력을 불어넣고 문화 예술을 더욱 확장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제작사 캡틴락컴퍼니는 SNS를 통해 레이지본, 호란, 정우를 포함한 최종 라인업을 공개했다. 또한 ‘당신만이’ ’다 가기 전에’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내며 많은 사랑을 받은 이치현과 벗님들의 이치현이 스페셜 스테이지 라인업으로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끈다.

또한 ‘종로콜링 2019’에는 이치현, 레이지본, 호란, 정우를 비롯 크라잉넛, 갤럭시 익스프레스, 김사월X김해원, 보수동쿨러, 로큰롤라디오, 연희별곡, 스월비가 야외 스테이지와 지하 공연장에 오를 예정이며 복합문화공간 에무 곳곳에서 캡틴락, 이현송, WONHO, 박윤식, 데디오레디오, 콘치와 콘치즈, 모놀로그, 아토 등이 버스킹 무대를 펼친다.

참여 프로그램 일부도 계속 공개되고 있다. 작년 ‘종로콜링’에서 가장 큰 인기를 모았던 ‘까르푸황의 인생상담’, 갤럭시 익스프레스의 박종현이 준비하는 명상 프로그램 ‘To the otehrside’, 싱어송라이터 정우와 함께 하는 게임 프로그램 ‘정우와 효불효 미래체험’이 기다리고 있다. 이 밖에도 미술과 연극, 영화 등 문화 예술과 관련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추후 더 많이 공개될 예정이다. 올해는 브로이하우스 바네하임과 수성고량주가 합류해 더욱 즐거운 페스티벌이 완성된다.

한편 ‘종로콜링 2019’는 7월14일 복합문화공간 에무에서 개최되며 멜론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사진=캡틴락컴퍼니 제공 

에디터 임라라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