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이 새 단장을 마쳤다. 유튜브 채널 콘텐츠 강화를 통해 소비자들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지난 12일 ‘냠’다른 TV라는 이름으로 기존의 유튜브 채널을 새롭게 개국해 다채로운 콘텐츠 구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가깝게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롯데면세점의 유튜브 채널인 ‘냠다른 TV’는 영문 L,D,F를 조합해 만든 광고 카피인 ‘냠’에서 기반한 명칭이다.
롯데면세점은 ‘냠다른 TV' 개국을 통해 방탄소년단 등 최고의 한류스타들의 콘텐츠는 물론 CJ ENM의 1인 창작자 지원 사업 다이아 TV(DIA TV)와 협약을 맺고 새로운 포맷의 쇼핑 예능 콘텐츠를 선보인다.
그 중 오늘(12일) 론칭한 ’의리냠‘ 시리즈의 경우 국내 TOP 크리에이터 씬님, 하늘, 소근커플 세 팀이 연합해 진행되는 새로운 포맷의 인플루언서 콘텐츠로, 새롭게 오픈한 롯데면세점 호주 브리즈번 공항점 현지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최근 유튜브에서 유행하는 VLOG와 쇼핑 게임 등의 내용을 담고 있으며 매주 수요일마다 공개될 예정이다. ‘의리냠’은 시즌별 4편씩 총 3개의 시즌으로 구성되며 모두 롯데면세점이 진출한 해외점 현지 로케이션으로 촬영이 진행된다.
이밖에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콘텐츠인 쇼핑 하울영상이 베이스가 된 ‘득템했냠’ 시리즈 또한 2개의 시즌으로 런칭한다. TOP 크리에이터들이 뷰티 및 쇼핑 팁 등 고객들이 궁금해하는 부분을 심도있게 다룰 예정이다. ‘의리냠’시리즈와 ‘득템했냠’시리즈는 총 18편으로 연말까지 순차적으로 게재된다. 이밖에도 국내 1위 MCN 다이아 티비와의 협약을 통해 국내 뷰티, 여행 카테고리 마이크로 인플루언서를 글로벌 크리에이터로 공동으로 양성한다.
한편 차세대 한류스타 ITZY와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6월부터 새롭게 롯데면세점 모델로 합류함에 따라 롯데면세점은 방탄소년단을 포함한 총 11팀의 한류 스타 모델 라인업을 갖추게 되었다. 롯데면세점은 막강한 스타 군단들을 활용한 참신한 소셜 미디어 콘텐츠 개발과 차별화된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사진=롯데면세점 제공
관련기사
- ‘살림남2’ 김승현, 엉망된 부모님 데이트 ‘심쿵소생술’은?
- 방탄소년단, 美빌보드서도 新 역사썼다...'소셜 50' 최장기간 1위
- 이른더위, ‘간편식 냉면’은 웃는다...‘동치미 물냉면’ 등 여름 면제품 ‘러시’
- '매혹적 금발' 청하, 더 성숙해졌다...새 앨범 '플러리싱' 포토 티저
- '롱리브더킹' 진선규-최귀화, '범죄도시' 콤비 컴백...인생 연기 어게인?
- 대학 기말고사 시즌, '스마트'한 IT기기로 대비해보자
- 여름휴가 더욱 알차게! 재미 가득 여행 필수앱
- 이정재X신민아 ‘보좌관’, 넷플릭스 확정...190여개국 시청자와 만난다
- '엑스맨: 다크 피닉스', 헬리콥터-지하철 액션 사실감↑...비하인드 공개
- 유노윤호, 첫 솔로 오늘(12) 공개...'팔로우'로 파워풀 퍼포먼스 예고
- 페스티벌의 계절, 분위기따라 '스타일링'도 다르게! 힙스터VS로맨틱
- 해피바스X홈플러스, 환경의날 기념 ‘레스 플라스틱’ 캠페인 전개
- 곽정은 측, 다니엘 튜더와 열애? "사생활 확인 불가"
- CJ CGV, 스크린X 러시아 진출...최대 극장 체인 '키노오코'와 계약
- 아이콘 비아이, 2016년 마약 의혹제기 "천재되고 싶어 해" 카톡대화 공개
- 미리 준비하는 핵인싸 ‘여름휴가템’...문구부터 뷰티제품까지
- '컴백 D-7' 레드벨벳, 아이린 티저 공개 '비주얼 끝판왕'
- 트와이스,日 싱글 4·5집 라인뮤직 1·2위...'반전美'로 8연속 히트'
- 캐릭터 콜라보 붐...고려은단 ‘스파클링 비타민C 디즈니 에디션’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