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2019 조이올팍페스티벌', 오늘(12일) 오후 4시 블라인드 티켓오픈

기사승인 2019.06.12  09:01:13

공유
ad38
ad48

올해로 8회를 맞는 도심형 페스티벌 '2019 조이올팍페스티벌'(이하, 조이올팍페스티벌) 블라인드 티켓 예매가 오늘(12일) 오후 4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단독으로 오픈된다.

12일 '조이올팍페스티벌'은 공식 채널을 통해 양일권에 한하여 ‘라인업 미공개’ 버전의 블라인드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고 알렸다.

블라인드 티켓은 '조이올팍페스티벌'의 팬층인 관객을 위해 라인업이 공개되기 전 한정적으로 판매되는 티켓이다. 블라인드 티켓은 양일권만 판매되며, 가장 할인율이 높은 티켓이다.

지난해 '조이올팍페스티벌'은 블라인드 티켓 오픈 당일 전량매진과 추가 오픈을 기록한 데 이어, 역대 최다 관람객 수를 기록한 바 있다. 이로써 올해 역시 치열한 예매 경쟁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조이올팍페스티벌'은 대중성과 실력을 고루 갖춘 아티스트를 만나볼 수 있는 페스티벌이다. 음원차트를 꾸준히 듣는 리스너라면 페스티벌 경험이 많지 않아도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비교적 음악적 스펙트럼과 관객 연령폭이 넓은 이유가 여기 있다.

또한 전석 돗자리존이라는 획기적인 운영을 통해 '조이올팍페스티벌'만의 관람 분위기를 강점으로 키워가고 있다. 스탠딩존과 돗자리존이 구분된 일반적인 페스티벌과 달리, 본인의 돗자리 위에서 스탠딩을 즐길 수 있도록 안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싸이, 다이나믹 듀오 등의 무대에도 ‘돗자리 스탠딩’을 지키는 관객 덕분에 평온한 ‘피크닉’ 분위기와 열광적인 ‘뮤직 바캉스’ 분위기를 동시에 즐길 수 있었다.

조이올팍페스티벌'은 오는 9월 21일과 9월 22일 서울 올림픽공원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라인업은 7월 3일 일반티켓 오픈과 동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에디터 노이슬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