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라로슈포제, 웨어러블 자외선노출 센서 ‘마이스킨 트랙 UV’ 공개

기사승인 2019.06.11  23:44:34

공유
ad38
ad48

여름시즌에 더욱 필요한 스마트 피부관리기가 탄생했다. 글로벌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라로슈포제’가 웨어러블 스킨케어 액세서리 ‘마이 스킨 트랙 UV’를 출시했다.

무전지 센서를 통해 피부의 자외선(UVA, UVB) 노출 정도를 측정하는 웨어러블 액세서리다. 기기에 연동된 앱에 축적되는 데이터를 바탕으로 피부가 자외선에 과도하게 노출될 경우 알람으로 알려주며 대기의 오염 정도, 꽃가루, 온도, 습도 등 외부환경에 대한 정보와 함께 피부 고민에 적합한 제품과 관리 팁을 제공한다.

햇빛에 의해 활성화되는 ‘마이 스킨 트랙 UV’는 근거리 무선 통신을 사용해 사용자의 스마트폰으로부터 동력을 얻기 때문에 별도의 배터리가 필요 없고, 한 번의 터치로 센서에 저장된 데이터를 앱으로 전송할 수 있어 편리하다. 심플한 디자인과 간편한 클립 형태의 마이 스킨 트랙은 폭 12mm, 높이 6mm, 무게 17.g의 작은 사이즈로 방수 기능까지 겸비해 의류와 액세서리에 손쉽게 부착할 수 있다.

신제품은 피부와 태양광 부문의 연구 혁신을 이어온 로레알의 테크놀로지 인큐베이터가 개발해 2018년 CES에서 극찬받은 바 있다. 소비자 가격 7만4000원대이며 온·오프라인 공식 애플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라로슈포제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